대사랑 상황 설정은 꽤 잘 써놓고

자 됐다

이제 (숨김) (숨김)
하는 느낌이야....ㅋㅋㅋㅋ

그 엑셀에서 숨기는 기능 있자나 그것처럼...
(컴활필기 공부중이던자)

그걸 배우 분위기로 살리고
시청자들이 겨우 찾아내서 달리는 느낌이랄까


감독연출탓이 가장 크고!
연출뿐 아니라 스토리상에서도 그럴때 많았으니 작가탓도 무시못하겠음

예를들면 기방에서 구해주는 장면
좋다고 말나오는 대사중에
‘하지마 이제 하기싫잖아’이 대사 나름 잘씀ㅇㅇ
좋아.

근데 그걸 어떻게든 안튀게 하려고 앞뒤에 코믹넣고 연출도 헐레벌떡 해서 (숨김) 한거같음

이런게 한두개가 아님

키스신도
‘니가 보는거 나야’ 등등
대사 반응이 개쩔었는데

오늘 시작하자마자 코믹......
갑분싸 서브남.......

분위기 산통 다 깨는데 선수인가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선거 관련 게시물 작성 유의사항 안내 52 2020.03.05 24752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1060 2019.01.01 267901 62
공지 전체규칙 6번 고나리/눈치주기/취좆금지 위반 ▶ 최종 경고 2019.12.28 6108 40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6488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4440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9810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5698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5874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67 2017.12.17 30602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47837 잡담 스토브리그) 동규랑 두기랑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 9 2020.02.01 726 0
47836 잡담 스토브리그) ??? : 드림즈에 내가 왔다!!!! 12 2020.02.01 1116 0
47835 잡담 스토브리그) 임동규 약물고민할때 연출 개좋았어 9 2020.02.01 953 1
47834 잡담 스토브리그) 긴장 존나 했다가 풀리니까 힘빠져서 타자치기도 8 2020.02.01 455 0
47833 잡담 스토브리그) 세영어머니 작가님이시죠? 5 2020.02.01 854 0
47832 잡담 스토브리그) 얼굴 맛집 드림즈 8 2020.02.01 631 0
47831 잡담 스토브리그) 바이킹스 선수 새끼들 소리 겁나 우렁차게 외치더니 5명이요?ㅠㅠㅠㅠㅠ 21 2020.02.01 1109 0
47830 잡담 스토브리그) 임동규 신인때 모습 존나 신경쓰여 ㅋㅋ 23 2020.02.01 1247 0
47829 잡담 스토브리그) 혐동규도 개과천선했는데 우리 사장 안되냐? 7 2020.02.01 594 0
47828 잡담 스토브리그) 오늘 무무 눈물 마를 새가 없네 26 2020.02.01 1155 0
47827 잡담 스토브리그) 바이킹스가 강제리빌딩 들어가게 생겼으니 신인대어급들 넘겨주고 17 2020.02.01 975 0
47826 잡담 스토브리그) 백단장 임동규 극적화해 35 2020.02.01 1240 0
47825 잡담 스토브리그) 도박 나올것 같긴 했는데 8 2020.02.01 711 0
47824 잡담 스토브리그) 관식이 정들었는데 아쉽다ㅜㅜ 40 2020.02.01 1387 0
47823 잡담 스토브리그) 조한선 개멋있네 23 2020.02.01 1232 1
47822 잡담 스토브리그) 임동규 야친놈아 ㅠㅠㅠ 왜그랬어 이 야구밖에 모르는 놈이 ㅠㅠㅠㅠ 10 2020.02.01 1019 0
47821 잡담 스토브리그) 두기 가는 건 아니겠지? 31 2020.02.01 1076 0
47820 불판 이태원클라쓰) 곧 시작이야!! 13 2020.02.01 376 0
47819 불판 스토브리그) 여기야여기 여기로 드러왕 3601 2020.02.01 1710 0
47818 자료 스토브리그) 임동규 트레이드 되고도 여전히 드림즈랑 잘 어울리나 봐 16 2020.02.01 118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5 336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 2731 Next
/ 2731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