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보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제대로 듣고 바르게 말하는 방법!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91 2020.06.23 11536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1525 2019.01.01 332397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027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3 2017.12.17 34156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8008 자료 슬기로운의사생활) 준완익순 메이킹 ^////^.gif 6 2020.04.25 921 0
58007 잡담 드라마) 부세계 탓할거 뭐 있어 시간 10분밖에 안 겹치는데 더킹은 그냥 못만든거.. 9 2020.04.25 568 0
58006 잡담 부부의세계) 준영아 인규야 명숙아 연기 살살해.. 5 2020.04.25 874 0
58005 잡담 시크릿가든) 간만에 시크릿 가든 1회 방금 봤는데 진짜 은숙이 이때 미쳤었네 7 2020.04.25 598 1
58004 잡담 슬기로운의사생활) 메이킹 아쉽다 나는 치홍송화 수술씬이나 치홍이가 자기 과거 얘기하는씬 나올줄 ㅜㅠ 1 2020.04.25 242 0
58003 잡담 더킹) 걍 이 드라마 누구 탓도 아냐 13 2020.04.25 944 1
58002 잡담 부부의세계) 고산 3대 마요 4 2020.04.25 936 1
58001 잡담 더킹) 감당도 못할 설정은 도대체 왜.. 2020.04.25 198 2
58000 잡담 더킹) 난 누구보다 은숙이한테 실망임 2020.04.25 208 0
57999 잡담 드라마) 근데 더킹이 중장년층 말고 젊은층만 봐서라기 보단 요즘 젊은층도 다 부세계던데 9 2020.04.25 623 0
57998 잡담 더킹) 은숙이도 은숙인데 나는 남주때문에 못보겠어 12 2020.04.25 765 0
57997 잡담 드라마) 근데 더킹 못만든거 빼더라도 이민호는 진짜 은숙드랑 안 어울려 13 2020.04.25 656 0
57996 잡담 더킹) 연기합 탓만하기엔 2 2020.04.25 374 0
57995 잡담 더킹) 근데 3회밖에 안했는데 추이는 무슨 이게 아니라 반응 자체가 진짜 줄었어 4 2020.04.25 590 0
57994 잡담 본어게인) 근데 스트레이트 환생/천종범은 자기 과거(전생)를 어렴풋이라도 알고 있다 ㅅㅍ 3 2020.04.25 179 0
57993 잡담 더킹) 이민호 김고은 둘다 은숙드 잘됐었잖음 19 2020.04.25 1051 0
57992 잡담 흉부외과) 이거 관계성 맛집이네ㅎㅎ 2 2020.04.25 183 0
57991 잡담 드라마) 더킹보고 상속자들 다시 보게되더라 5 2020.04.25 350 0
57990 잡담 더킹) 이민호 연기도 망이지만 캐릭터도 진짜 노잼임 5 2020.04.25 513 0
57989 잡담 더킹) 뭐니뭐니해도 은숙드는 남주인데 12 2020.04.25 73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5 336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 3240 Next
/ 3240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