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글 관련 규칙

 

1-1. 드라마와 관련없는 잡담글이나, 연예인에 초점이 맞추어진 글 금지 (캐릭터글 O 배우글 X)

-ㅁㅁ배우 드라마 추천/비추천 해줘 (x)   

-ㅁㅁ드라마 ㅁㅁ캐릭터랑 비슷한 캐릭터 나오는 드라마 추천해줘(o)

-여러 드라마의 캐릭터 크로스오버 상플영상(o)



1-2. 배우들에게 악의적으로 코멘트 금지 & 본인이 좋아하는 배우의 무조건적인 찬양 자제

-글과 상관없이 배우들에게 악의적으로 코맨트 달거나 논란을 부추기는 댓글 쓰시는 토리님들 디미토리 말고 안티 사이트에서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본인이 좋아하는 배우의 무조건적인 찬양 자제 부탁드립니다. 팬토리 가서 해주세요.


1-3. 연기대상의 경우

-그해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된 “드라마”의 맡은 배역 및 그 배역에 대한 연기(o)

-ㅁㅁ도 상을 받는데 ㅇㅇ는 못 받다니 등의 배우간 비교(x)

-상 받을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는가? 난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유는 블라블라(o) 인신공격은 절대 금지.


1-4. 팬토리에 배우 카테고리 추가될 예정입니다. 필모, 배우 중심의 추천/비추천글, 배우의 드라마외 연기활동에 관한 글 등은 팬토리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드라마 외의 활동시 팬토리 이외에도 관련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드방에 어울리지 않는 흐름의 경우, 관련방에 글을 찌고 링크 정도만 댓글로 올려주고 거기서 계속 얘기해주세요.


1-5. 공지 위반의 글을 본 경우 댓글로 지적하지말고 신고부탁드립니다. 누적 경고시 자동 블라인드 처리되며, 또는 문의방에 링크 따서 신고해주시면 실시간 처리중입니다. 디미토리에서는  방탈외 고나리 금지 입니다. 댓글은 현재 기능 수정 중이며, 문의방에 링크로 알려주시면 글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처리됩니다. 고나리를 통한 자정의 경우, 자정이 되면 베스트이지만 댓글간 싸움이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됩니다. 최근 다른 방에서 서로 다른 입장의 글을 써서 논란을 부추기는 다중아이디가 적발되었습니다. 이런 논란을 즐기는 어그로 차단을 위해 고나리 말고 신고 부탁드립니다!!



+) 해당 공지 2018년 1월 일주일간 불판을 통해 의견 수렴하고 핼퍼회의를 거쳐 만들어졌습니다.

관련 불판 링크: http://www.dmitory.com/kdrama/5904486

+) 공지로 올라가면 안읽는 토리들이 많아 2페이지로 넘어가면 공지로 올리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7140 2019.01.01 216134 40
공지 전체규칙 6번 고나리/눈치주기/취좆금지 위반 ▶ 최종 경고 2019.12.28 2998 36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5272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3141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8514 21
»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4456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4743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51 2017.12.17 26979 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1038 자료 쌉니다천리마마트) 마트 닉네임을 아이유로 지은 이유.jpg 4 2019.10.06 2018 0
41037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뭐? 이걸 드라마화 한다고? 3 2019.10.06 652 1
41036 자료 어쩌다발견한하루) 순정만화 조연캐릭터가 자아를 가지고 본인 스토리가 존나 마음에 안들때.gif 7 2019.10.06 1969 5
41035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서문조 꼴값떤다 캐해석 최초로 말한 사람 문조본체인 게 너무 웃겨 2 2019.10.06 647 0
41034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예고편에 나온 폴리스라인 서문조 장면 이거 3 2019.10.06 461 0
41033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아니근데 서문조 얘는 종우한테 이빨키링은 왜 주려고 하는거야ㅋㅋㅋㅋ 4 2019.10.06 590 0
41032 자료 타인은지옥이다) 오늘편 제일 깜짝 놀란 장면.gif 6 2019.10.06 1034 0
41031 정보 타인은지옥이다) 10화 텍스트 예고 2 2019.10.06 330 0
41030 잡담 드라마) 드라마 보다보면 서브웨이 협찬 진짜 많이 하는듯 ㅋㅋㅋ 9 2019.10.06 552 0
41029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서문조 2화 본격 등장씬 진짜 쇼크 그 자체였는데 다시보니 2 2019.10.06 490 1
41028 자료 어쩌다발견한하루) [MV] 에이프릴 (APRIL) - Feeling 2019.10.06 198 0
41027 자료 타인은지옥이다) 강냉이집착남 서문조(제정신x).twt 5 2019.10.06 564 0
41026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서문조 그렇게 윤종우 아끼는척 하더니 4 2019.10.06 797 0
41025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기자 왜 나온거야?? 2 2019.10.06 389 0
41024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원작 결말 아는데도 예고에 소설 어쩌고 나오니까 쎄하네..(원작 ㅅㅍ 2 2019.10.06 484 0
41023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드라마 내용은 절대 웃음 안나오는데 드립은 왤케 웃겨 3 2019.10.06 378 1
41022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서문조 개미친놈 근데 얼굴은 더 미친놈.gif 4 2019.10.06 774 0
41021 잡담 타인은지옥이다) 석윤이 진짜 착해서 죽었다고ㅠㅜㅜㅜ 5 2019.10.06 711 0
41020 자료 타인은지옥이다) 망가질 대로 망가진 종우에게 걸려온 엄마 전화.twt 3 2019.10.06 646 3
41019 잡담 나의나라) 선호캐 진짜 극혐과 짠내를 오간다ㅋㅋㅋㅋㅋ 2 2019.10.06 70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5 336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 2391 Next
/ 2391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