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걍 말뽄새만 봐도 유충이야
엄마가 립 바르는 거 불편
햄버거집에서 아빠가 상간녀 쳐다보는거 알면서도
지 아빠한테는 말 1도 못하고
저렇게 생긴 여자 짜증난다는 말하는 것만 봐도
아빠 꼬신 여자가 나쁜년이지 아빠가 막 그렇게 엄청 나쁘다는 생각 안하고 있을걸

아들새끼는... 지 아빠가 개천치븅신이라는 걸 알아야돼
정크푸드 먹이고 설거지도 안해
청소도 안해 옷도 꺼내기만하고 정리할줄 몰라
게다가 돈도 못버는 쥐뿔도 없는 새끼가
아내 등에 업고 성공한 주제에 자수성가한척
젊은 여자 끼고노는 거부터가 골빈새끼인데
지랑 좀 놀아줬다고 아빠는 무슨놈의 아빠ㅋㅋㅋㅋ

걍 애가 유충인데
선우한테는 둘도 없는 자식이니까
애 때문에 멘탈 흔들리기도 많이 흔들리고...ㅠㅠ
솔직히 눈 딱 감고 아들 태오한테 보내야돼ㅋㅋㅋ

지 앞가림도 못하는 태오
다경이한테 니가 그래도 애 엄마 될건데 잘 해봐라
중간처신 1도 못하고 또 떠넘기기만할걸?ㅋㅋㅋ
다경이 그제야 아 시발 내가 븅신이랑 만났구나 이혼하고
아들은 선우한테 간다하지 으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1534 2019.01.01 334299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034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3 2017.12.17 34237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7780 잡담 부부의세계) 알고보니 고산시는 게임속 도시아니였을까 3 2020.04.26 291 0
57779 잡담 부부의세계) 뭔가 처음 내 예상하고는 전혀 다르게 흘러가 5 2020.04.26 612 0
57778 잡담 부부의세계) 차라리 데폭남보다 준영이를 보여줘라 2020.04.26 100 0
57777 잡담 부부의세계) 예림이가 하는 말 너무 어이없어 19 2020.04.26 1873 0
57776 잡담 부부의세계) 기사제목에 현서 죽었다고 나와서 깜놀; 9 2020.04.26 810 0
57775 잡담 부부의세계) 오늘 지선우랑 현서 만나는데 여다경이 보고 있는거ㅋㅋㅋ 2 2020.04.26 761 0
57774 잡담 부부의세계) 희애언니 진짜 연기 너무잘함 3 2020.04.26 353 0
57773 잡담 부부의세계) 자극적인데 재미도 없어 2 2020.04.26 297 0
57772 잡담 부부의세계) 부부의 세계가 아니라 인규의 세계네 1 2020.04.26 247 0
57771 잡담 부부의세계) 개쓰레기같은 드라마 3 2020.04.26 409 0
57770 잡담 부부의세계) 겨우 1년간1억씩투자받자고 부원장자리뺏는거면 15 2020.04.26 1403 0
57769 잡담 부부의세계) 부부의 세계가 아니라 한국여자의 세계 같음 6 2020.04.26 398 0
57768 잡담 부부의세계) 내가 생각한 쀼세계는 섹텐 쩌는 드라만데 7 2020.04.26 773 0
57767 잡담 부부의세계) 김윤기 왜 이혼했는지 알 것 같아 11 2020.04.26 1895 4
57766 잡담 부부의세계) 근데 국가인프라 cctv가 하루치만 딱 없다는게 말이돼? 3 2020.04.26 504 0
57765 잡담 부부의세계) 기자간담회에서 12회가 절정이라는데 5 2020.04.26 928 0
57764 잡담 부부의세계) 지선우 결국 고산 떠날까? 5 2020.04.26 509 0
57763 잡담 부부의세계) 아오 ㅠㅠ 진짜 거기서 왜 목도리를 둘러주고 있냐고 ㅠㅠ 14 2020.04.26 1155 2
57762 잡담 부부의세계) 고산 진짜 여회장 손바닥만한 신도시임? 6 2020.04.26 656 0
57761 잡담 부부의세계) 현서는 살고 이태오가 박인규 죽인게 맞는거같음 6 2020.04.26 101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5 336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 3228 Next
/ 3228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