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공지] 서버 접속 오류안내 25 2020.12.03 702 0
전체공지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3065 2019.01.01 426144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165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4 2017.12.17 37400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68085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연출도 섬세한데 연기도 섬세해서 좋아ㅠㅠ 1 2020.09.16 159 0
68084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동윤이 마음은 지금 민성이도 송아도 모르는 거라 한번 등판각이긴 함 1 2020.09.16 236 0
68083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근데 윤아웃 환멸나는 거랑 별개로 음악 그만둔 서사는 잘잡았다 2 2020.09.16 564 0
68082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근데 송아 말투 왜케 듣기 좋지 ㅋㅋㅋㅋ 2 2020.09.16 369 0
68081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이게 사랑이 맞는건가..?의 정의가 지금 준영이한테 필요함 2020.09.15 182 0
68080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정경이는 준영이를 진짜 사랑하는건가? 사랑을 깨달은건가..? 2 2020.09.15 368 0
68079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진짜 오늘 준영이 너무 위태로워 보이더라 송아가 진짜 친구가 아니라고 하는데 2 2020.09.15 458 0
68078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근데 준영이 송아한테 너무하다 싶다가도 얘 지금 상황 생각하면 할말없음...ㅠ 5 2020.09.15 587 0
68077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송아랑 현호랑 행쇼해라 아주그냥 3 2020.09.15 315 0
68076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준영이가 사랑을 제대로 할 줄 아는 캐였다면 뒤늦게 정경이에 대한 사랑을 깨닫지 않았겠지 1 2020.09.15 279 0
68075 잡담 청춘기록) 메인처돌이인 와중에 나오면 재밌는 조합ㅋㅋ 7 2020.09.15 392 0
68074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송아가 진짜 강하고 준영이가 너무 여려 와 근데 이게 성반전된거 미쳤음 7 2020.09.15 700 0
68073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주연들 중에 정경이만 욕 먹고 있네.. 8 2020.09.15 676 0
68072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예고 너무 잘뽑아.. 1 2020.09.15 169 0
68071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솔직히 엔딩에서 아무 생각도 안나더라 진짜 짝사랑 연기 존나 잘해... 3 2020.09.15 421 0
68070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내가 여주보고 이렇게 든든함을 느끼게 될 줄 몰랐는데 ㄹㅇ 5 2020.09.15 401 0
68069 자료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좋아해요” 박은빈, 김민재 보자 숨길 수 없는 마음에 고백 5 2020.09.15 451 0
68068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오히려 예고에서 현호가 저렇게 질러줘서 속시원함 3 2020.09.15 539 0
68067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정경이역 배우 진짜 캐스팅 잘한 거 같음 3 2020.09.15 583 0
68066 잡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솔직히 헤어진다고 해도 오늘 오디션장에서 정경이가 현호에게 보여준 건 6 2020.09.15 61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 3740 Next
/ 3740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