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물론 혜준이 존111나좋음


진짜매력있는 여주야


근데 그게 고모부네랑만있으면 너~~~~무답답해져


맨날입손절만하고 이번화에 마리한테


돈꿔주면서 둘이훈훈한 분위기연출되는거보면


작가님이 걍 이호구먹힌 스토리가


훈훈하다 생각하시는거같음..그거아니에요ㅜ


차라리 고모부네가 악인이라 악당짓막하다가


손절당하는게낫지 저렇게 어설프게


혜준이 위해주는척 극혐진짜ㅋ


혜준이가 손절도못하게굴어..


너무개싫어ㅡㅡ..저인간들때메


우리혜준이 매력까지 떨어뜨리는거같아서


용서가안됨..아개싫다



'언젠가 한 방을 터뜨려 남들처럼 사장님 소리 듣고 한 번 잘 살아보고 싶기 때문이다. 진수호의 그런 생각이 딸 진마리를, 조카 이혜준을 위기에 빠뜨린다.'



고모부소개서인데 아직도 위기에빠뜨릴일이


남은걸까?진짜얼굴도보기싫어


너무극혐이야ㅅㅂ~!!!


나오지말았으면..그시간에 유진한이나 더나왔으면!!!!


고구마스토리는 경제스토리로도 충분함ㄹㅇ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선거 관련 게시물 작성 유의사항 안내 52 2020.03.05 27032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1079 2019.01.01 269317 62
공지 전체규칙 6번 고나리/눈치주기/취좆금지 위반 ▶ 최종 경고 2019.12.28 6162 40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6489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4441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9811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5699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5876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67 2017.12.17 30679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54391 잡담 머니게임) 머겜단 우리 오늘의 떡밥이 끝나지 않았어 !! 총대님 ㅌㅇ 4 2020.03.28 339 0
54390 잡담 하이에나) 희재랑 금자 맨날 술 마셔줘라 7 2020.03.28 454 0
54389 잡담 하이바이마마) 하원도우미가 내 전부인이다 왜 말을 못해 1 2020.03.28 353 0
54388 완자 위대한유혹자) 김민재의 맴찢 직진 짝사랑법 1 2020.03.28 153 0
54387 잡담 하이바이마마) 난 귀신들 이야기나 강화재혼도 괜찮은데 연출이 억지스러움ㅎ... 3 2020.03.28 271 0
54386 잡담 머니게임) 머니게임 재편집 랜선단관 말야 8 2020.03.28 314 1
54385 잡담 하이바이마마) 근데 이 드라마 여주 원톱물 아니야? 11 2020.03.28 808 0
54384 잡담 하이바이마마) 섭녀한테 닥빙해서 지금 남주캐 골로보내는거 실화냐...? 1 2020.03.28 355 0
54383 잡담 하이바이마마) 12화 텍예 3 2020.03.28 472 0
54382 잡담 하이에나) 갓루리 찬양합니다. 9 2020.03.28 475 0
54381 잡담 머니게임) 재편집 소식 실화냐? 재편집 날짜 실화냐? 8 2020.03.28 456 1
54380 잡담 머니게임) 살림 챙겨 떠나려던 검머외사위 장모 다시 짐 풀었다...나 이제봤어 ㅠㅠㅠㅠㅠㅠ 7 2020.03.28 341 1
54379 잡담 하이에나) 오늘 엔딩 진짜 ㅠㅠㅠㅠ 오늘부터 1일해!!!!! 9 2020.03.28 488 0
54378 잡담 하이에나) 금자희재 쌍방인증!!!!존나!!!!! 11 2020.03.28 574 1
54377 잡담 하이바이마마) 지난 주에 유리가 강화가 민정이 데려갈때 술취한 척은 왜 하게 한거? 2 2020.03.28 277 0
54376 잡담 하이바이마마) 유리 민정 친해지게 하는 것도 다 민정이를 위한 거네... 4 2020.03.28 470 1
54375 완자 연애의발견) 5년 사귄 커플이 이별에 대처하는 방법 2020.03.28 185 0
54374 완자 연애의발견) 현남친 바람 현장검거에 전남친이 나타났다 2020.03.28 152 0
54373 잡담 머니게임) ㅃㄱ 머겜단 략간 선거운동단 재질 아님??? ㅋㅋㅋㅋ 3 2020.03.28 225 0
54372 잡담 머니게임) 랜선단관 15 2020.03.28 24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2742 Next
/ 2742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