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Extra Form

변우석이야 뭐 당연히 류시오로 언급 엄청 늘었고


일단 본체가 키 큰 마들출신이라 피지컬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간지가 있어줌

+ 동안인데다 남순본체랑 나이차가 크지 않아서 (본체는 3살 차이)

캐릭터 나이차이가 많이 나도 류시오가 남순이를 좋아하는 모양새가 나이차가 부각되지 않게 느껴졌고


뭔가 류시오는 엔딩까지 보고나니까 오히려 캐릭터의 결을 알거 같은게

애초에 작감의 의도 자체가 얘는 포스가 개쩌는 메인빌런이야! 가 아니라

(어차피 후반부에 해결은 ㅈㄴ 얼레벌레 할거니까ㅎ)

오히려 상처있는 광공재질로 캐를 만들어놨으니까 이미지적으로 어울리는 + 남순이 좋아하는 사약라인의 매력.... 이게 더 중요한 캐였던거 같거든


그래서 처음에는 약간 연기력 아쉽기도 했는데

왜 비주얼/피지컬적으로 신경써서 뽑았는지 다 보고나니까 알겠음ㅇㅇ

  • tory_1 2023.11.30 05:46

    뭔가 이렇게 배우 캐릭터 윈윈 되고 드라마의 흥망이나 완성도와 별개로 배우는 개이득이다 싶은 드라마의 캐릭터가 몇 개 있는데


    지금 생각 나는 건 본문 받고 거가에 작은 아씨들 최도일(위하준) 추가ㅋㅋㅋ

  • tory_2 2023.11.30 06:44
    이드라마 최대 수혜자가 류시오였음
  • tory_3 2023.11.30 07:37
    ㄹㅇ 해외반응도 좋더라
  • tory_7 2023.12.02 16:55
    @3 ㅇㅇ반응있드라 관심생겨서 유툽에 이름치니까 외국어로된 쇼트가 많은거 보니까 실감이 나드라
  • tory_4 2023.11.30 09:57
    나도 류시오로 변우석이란 배우를 알게됨
    피지컬은 진짜 좋고 얼굴은 잘생겼는데 웃을때 소년미가 있더라 치임ㅜ
  • tory_5 2023.11.30 17:3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12/28 21:21:06)
  • tory_6 2023.11.30 23:19
    연기 연습만 졸라 해줬으면 제발... 가진게 너무 뛰어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캐롤> 감독 X 나탈리 포트만 X 줄리안 무어 X 찰스 멜튼 🎬 <메이 디셈버> 시사회 37 2024.02.23 1032
전체 【영화이벤트】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 <로봇 드림> 시사회 24 2024.02.22 1172
전체 【영화이벤트】 왕이보 주연 영화 🎬 <원 앤 온리> 시사회 61 2024.02.16 5734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3426
공지 ★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39387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2017.12.17 18631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186 완자 쌈마이웨이) 김지원 애교 장면 대본에 있던 글 ㅋㅋㅋ 00:39 130
109185 잡담 재벌X형사) 뻔하고 그런 설정인거 알지만... 2 00:16 158
109184 잡담 손더게스트) 영화 드라마 다 합쳐도 손더게 같은건 손더게 뿐인듯 2 2024.02.23 90
109183 잡담 완벽한결혼의정석) 회귀물땡기는톨들 츄라이 4 2024.02.23 108
109182 잡담 내남편과결혼해줘) 회귀전 2023년에는 정수민이 2 2024.02.23 237
109181 잡담 밤에피는꽃) 밤피꽃 스페셜 보는 톨 있니? 10 2024.02.23 244
109180 자료 멱살한번잡힙시다) [1차 티저] 나쁜 놈 멱살 잡는 기자, 살인 사건 용의자가 되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2024.02.23 90
109179 잡담 내남편과결혼해줘) 뒤늦게 달리는데 너무 잼난다 (스포)+여러 개인적인 감상 ㅋㅋㅋㅋ 3 2024.02.23 190
109178 완자 엔젤아이즈) 강하늘X남지현 서사 몰아보기! 청춘 영화 한 편 뚝딱! 이 조합 모르면 손해💕 2024.02.23 59
109177 잡담 눈물의여왕) 김정난 인스타 (마지막 촬영 하루전) 2 2024.02.23 262
109176 잡담 내남편과결혼해줘) 아니 15, 16화를 이제서야 봤네;;; 2024.02.23 151
109175 자료 눈물의여왕) 패밀리 포스터 + 티저 영상 8 2024.02.23 429
109174 기사 눈물의여왕) 송중기, '눈물의 여왕' 특별 출연..한솥밥 김지원과 특급 의리 [공식] 1 2024.02.23 192
109173 잡담 대장금) 어릴땐 몰랐는데 크고나서 보니 보이는 불편포인트.. 4 2024.02.23 823
109172 잡담 밤에피는꽃) 제일 웃겼던 씬 뭐야? 11 2024.02.23 549
109171 잡담 구미호뎐1938) 장산범 에피 보는데 아휴 무영이 진짜..... 3 2024.02.23 406
109170 잡담 환혼) 무덕이 때문에 시즌1은 계속 찾아보게 되는데 시즌2는 차마... 6 2024.02.22 319
109169 잡담 로맨스는별책부록) 날 추울 때마다 생각나는 드라마 3 2024.02.22 294
109168 잡담 신입사관구해령) ㅇㅇ가 세자 좋아해??? 4 2024.02.22 361
109167 잡담 고려거란전쟁) 귀주대첩 티저 2 2024.02.22 251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5460
/ 5460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