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본문 내용 보이기
  • tory_1 2023.02.03 06:13
    진짜 내 안의 환혼은 파트1에서 끝났음. 그리고 거기까진 진짜 오랜만에 본 신선하면서도 서사 잘 쌓았고, 캐릭터들도 살아있는 근데 액션씬도 고퀄에 개그씬도 찰떡인 완성도 높은 드라마였음ㅋㅋ
  • tory_2 2023.02.03 07:22
    웅웅 ㅠㅠㅠ
  • tory_3 2023.02.03 08:15
    톨 글보니 다시 보고 싶내. 나도 주말에 다시 정주행 해야겠엉~
  • tory_4 2023.02.03 08:45

    환혼은 파트1로 종결임 ㅠㅠ

  • tory_5 2023.02.03 11:33
    환혼은 1이 끝이여 작감배 다들 1 지우기해서 난 2 지우기 하려고 우기더기 혼인해서 잘살았대
  • tory_6 2023.02.03 21:29
    작감배 다들 멍충해 지들이 지우기 한다고 지워 지냐고 파트2 쓰레기인 거 파트1 지우기해도 변함 없고 난 파트2를 지워버림
  • tory_6 2023.02.03 17:46
    환혼 파트2는 생각도 안나 나한테는 파트1만 있어
  • tory_7 2023.02.03 17:52

    2 다 보긴했지만 기억에서 지웠다... 파트1 작감배 삼박자 완벽했고 그게 환혼이라고 생각함

    어디선가 둘이 투닥대며 잘 살고있길

  • tory_8 2023.02.03 21:10

    음악, 의상, CG, 드라마 서사까지 보는 재미 있는 드라마였는데......파트 1까지가 완성도가 제일 높았음 ㅠ ㅠ

  • tory_9 2023.02.03 21:35
    나도나도!!1만재탕할라구
  • tory_10 2023.02.03 22:34
    내 우기더기ㅠㅠ
  • tory_11 2023.02.04 10:01
    나도나도! 파트1, 20화가 엔딩이라고 생각하려구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당신의 마음을 터치할 하이파이브 드라마! 권유리 주연 🎬 <돌핀> 시사회 6 2024.02.29 702
전체 【영화이벤트】 추자현 X 이무생 🎬 <당신이 잠든 사이> 무대인사 시사회 49 2024.02.27 1961
전체 【영화이벤트】 릴리 제임스 X 샤자드 라티프 X 엠마 톰슨 🎬 <왓츠 러브> 시사회 27 2024.02.27 1322
전체 【영화이벤트】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 <로봇 드림> 시사회 43 2024.02.22 4325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5721
공지 ★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39388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2017.12.17 18635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095 완자 상속자들) 이 조합 다시봐도 찬성이요✋🏻 레전드로 남은 능글 선배 이효신 X 아기 독설가 유라헬💛 여기가 바로 관계성 맛집 01:41 13
109094 잡담 대장금) 혹시 이거 인기많아서 연장했니? 9 2024.02.29 308
109093 잡담 피라미드게임) 이거 재밋다ㅋㅋㅋㅋㅋㅋㅋㅋ 3 2024.02.29 224
109092 기사 눈물의여왕)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집중력 좋아…개그도 잘 받아준다" 1 2024.02.29 128
109091 잡담 드라마) 봤던 드라마 계속 정주행 하는 톨들 없어 13 2024.02.29 202
109090 자료 눈물의여왕) 김수현 스틸컷 2024.02.29 189
109089 자료 미녀와순정남) 잠시 끊어졌던 인연 다시 만나 3 2024.02.29 334
109088 잡담 드라마) 요즘에 딱히 볼게 없는 느낌... 10 2024.02.29 446
109087 자료 멱살한번잡힙시다) [2차 티저] 내 와이프한테 관심이 많네요? ‘멱살 한번 잡힙시다‘ 2024.02.29 88
109086 잡담 가을동화) 어릴 때는 무조건 준서였는데 지금 다시 보니까 12 2024.02.29 680
109085 잡담 로얄로더) 배우들이 아깝다 (스포?있음) 9 2024.02.29 583
109084 잡담 눈물의여왕) 작가소개보고 마음 식는 중 11 2024.02.29 795
109083 잡담 웨딩임파서블) 2화 왜케 웃기냐ㅋㅋ코믹씬다터져 2 2024.02.29 402
109082 잡담 고려거란전쟁) 동생들도 입궁한 거 나오네 6 2024.02.28 424
109081 자료 눈물의여왕) 김수현, 김지원 눈물 포스터 / 거리감 포스터 2 2024.02.28 401
109080 잡담 추천) 로맨스 두근두근한 기분 좋은 걸로 추천 부탁해도 될까 사내맞선 같은거루! 9 2024.02.28 272
109079 잡담 대장금) 혹시 연생이 4 2024.02.28 458
109078 잡담 웨딩임파서블) 전종서 좋아 3 2024.02.28 468
109077 잡담 대장금) 열이 존나미워 2 2024.02.28 348
109076 잡담 드라마) 중종 나오는 드라마 뭐가 더 있을까? 8 2024.02.28 293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5455
/ 5455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