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톨은 일주일에 두세개씩 드라마봤었는데 요즘 가뭄이라 ㅠㅠㅠㅠ추천받으러 왓어
요즘은 밥잘사주는 예쁜누나밖에 본방을 안달려서 ㅠㅠ 심심함
로맨스런 장르물이던 푹 빠져서 새벽 날릴수 잇는 ㅋㅋ 그런 드라마 추천 받음!
한번 시작하면 중간 하차란 없다! 왠만하면 끝까지 보는편이당ㅋㅋㅋ
일단 내가 봤던 거 한줄 평!
로맨스
-파스타(강추! 공효진 러블리 시작 ㅠㅠ)
-내연애의 모든것(신하균 로맨스 첨 봤는데 어른연애느낌이라 좋았음)
-응답하라 시리즈(항상 욕하면서 열심히 봣지..ㅋ)
-괜찮아 사랑이야(인생드라마 중 하나!)
-질투의 화신(요즘 볼게 없어서 재탕중 ㅠㅠ 화신이 졸귀탱)
-오나의 귀신님(박보영 너무 귀여워서 앓으면서 봣음 ㅠㅠ 추천)
-힘쎈여자 도봉순(뭔가..잘 안봐지더라..끝에 건성건성 봄)
-인현왕후의 남자(인생드라마2222 로코중 빼놓으면 안되지ㅠㅠ )
-수트너(지창욱 존잘..로코의 정석느낌)
-힐러(지창욱 존잘 2222 나의 두번째 dvd였다..!)
-비밀(나의 첫번째 딥디 ㅠㅠㅠ 가을만 되면 유정이 생각나구요)
-순정에 반하다(예전 외귀시절 추천받아서 뒤늦게 달리고 엄청 빠졋엇음)
-고교처세왕(연하남 좋구요?ㅋㅋㅋㅋ)
-그들이 사는 세상(그냥저냥 보고 그냥저냥 기억이 안남)
-태양의 후예(재밋엇음! 은숙이 로코 잘맞아 ㅋㅋ)
-경성스캔들(존잼 ㅠㅠㅠ 외장하드에 첨 저장한 드라마)
-황진이(사극로맨스중에 제일 좋아함. 가끔 생각나면 은호도령 죽을때 돌려봄)
-주군의 태양(소지섭때문에 봣음ㅋㅋ 재밋긴 햇는데 귀신이 넘 무섭 ㅠ)
-최고의 사랑(차승원이랑 공효진 케미 존좋)
-도깨비(은숙이 로코 잘맞음 222 공유 좋음 이동욱좋음)
-신사의 품격(메인커플이 진입장벽이라 겨우봄 ㅠ)
-상속자들(신품이랑 똑같네 ㅋㅋ메인커플이 진입장벽..)
-시크릿가든(존잼으로 봣으니 재탕은 안해봣음)
-시티홀(대존잼! 차승원 좋구요??ㅠㅜㅠㅠ미래 아직도 생각난다)
-커피프린스(여름때 가끔 돌려보는 인생로코 중 하나)
-온에어(은숙이 로코 잘맞아 333)
-오마이 비너스(소지섭이랑 신민아 캐미 굿굿 이였으나 시간때우기 용이엿던듯)
-옥탑방 왕세자(재밋엇지..그리고 그분..때문에 재탕 불가능)
-성균관스캔들(재밋엇지..그리고 그분..때문에 재탕 불가능2222)
-로맨스가 필요해1,2(시즌 둘다 너무 재밋게 본 드라마 ㅠㅠ)
-또 오해영(보는데 감정소모가 커서 재탕은 힘든ㅜㅠㅠ)
-식샤를 합시다2(재밋엇고..배고팠다 ㅋㅋㅋ)
-사랑의 온도(초반에 열심히 보고 나중에 의리로 본)
-킬미힐미(열심히 봣는데 난 황정음 발랄연기가 좀..진입장벽임 ㅠ)
-이웃집 꽃미남(그냥저냥 봣던기억)
-꽃미남라면가게(재밋엇어! 근데 기억은 잘 안나네..)
-닥치고 꽃미남 밴드(기억없음..ㅋㅋ)
-명불허전(타임슬립물 좋아해서 재밋게 봣어!)
-쌈마이웨이(중간까지는 재밋엇고..후반부 부터는 서브커플이 더 존잼)
-고백부부(최근 가장 재밋게 본 드라마중 하나!)
-한번더 해피엔딩(돌싱커플이라 흥미롭게 봣던 기억)
-연애의 발견(다시만난 커플 얘기 좋아해서 재밋게 봣음!)
-별에서 온 그대(존잼이엿지만..목숨 걱정하면서 보는 로코는 싫어함 ㅠ)
-해품달(그당시는 재밋게 봣는데..재탕은 하고싶지 않더라)
-구르미 그린 달빛(가볍게 보기 좋앗던 기억!)
-역도요정 김복주(꽁냥꽁냥씬 좋아 ㅠㅠㅠ 연애세포 살아나는 기분)
-청춘시대1,2(1은 인생드라마 중 하나인데..2는 음...)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추천 많았는데..난 별루엿어 ㅠ)
-퐁당퐁당러브(타입슬림 짱조아!!! 재밋게 봣다눙)
-1%어떤것(추천 많앗는데..난 이상하게 안맞앗음)
-운빨로맨스(황정음연기가 불호였지만 재밋게는 봣당 ㅋㅋ)
+댓글추천 본거 추가
-구여친클럽(조기종영 되서 너무 안타까운 드라마 ㅠㅠㅠ 설렘폭발이엿는데)
-탐나는도다(선비 캐릭터중 최고인것같은 박규, 안본사람 추천입니다)
-발리에서 생긴일(아직까지도 내 기억에 젤 치명적인 드라마..아련..)
-W(타임슬립도 좋아하지만 타임워프도 좋아하구요?ㅋㅋㅋ 한창 좋아했어서 드라마에 나온 책도 삿오ㅋㅋㅋ)
-너의 목소리가 들려(너목들 존좋인데 살해위협잇어서 보면서 힘들어따..ㅠㅠ 넘 무서웟어 정웅인 ㅠㅠㅠ)
-골든타임(의드 짱짱!!! 의드는 왠만한건 다 본것같앜ㅋㅋㅋ)
장르물
-싸인(존잼...끝에 울엇다 ㅠㅠㅠㅠㅠ)
-유령(소지섭때문에 열심히 보앗다 ㅋㅋㅋㅋ)
-시그널(재밋엇는데 무서워서 재탕 못하겟더라)
-비밀의숲(대.존.잼 ㅠㅠㅠㅠ 일상생활 불가능)
-슬기로운 감빵생활(재밋게 봣는데 끝으로 갈수록 기빨림..)
-나쁜녀석들(막판에 완전 설렁설렁봄)
-김과장(재밋엇당ㅋㅋ 케미 좋았어)
-낭만닥터 김사부(재밋게 봤당! 의드는 기본적으로 다 좋아함 ㅋㅋ)
-뉴하트(의드 좋지..그리고 재탕하긴 그분이..큐ㅠㅠㅠ)
-하얀거탑(좋앗어! 최근에 엠사에서 재방해줘서 봄)
-봉달희(의드는 기본적으로 다 좋아함. 연기 좋앗지!!)
-부암동 복수자들(최근에 17년도 드라마 추천작에 잇어서 봄! 추천!)
-직장의신(혜수언니 존좋!! 이렇게 직장생활 하고싶다 ㅠㅠ)
-나인(존잼이엿으나..표절 얘기 많아서 ㅠㅠㅠ)
-미생(이거때문에 변요한 팬되었지 ㅋㅋㅋㅋ추천입니당)
-미스티(가장 최근까지 봤던 드라마! 지진희 좋아. 고혜란은 더좋아!)
-개과천선(보긴 봤는데 생각 안나는걸로 봐선 그냥그랫던듯)
-드라마의제왕(재밋게 봣어! 딱히 로맨스가 없던거 같아서 장르물로..)
볼까 고민중인 애들 (뭐부터 볼지 모르겟음..토리들이 추천해준 순서대로 봐야징 헤헿)
-너를 기억해(1)
-특수전담반 텐
-그녀는 예뻤다(1)
-신의퀴즈(4)
-품위 있는 그녀
-마녀의 법정(2)
-개인주의자 지영씨(2)
-라이어 게임(3)
-결혼계약(2)
-터널(1)
-푸른바다전설
-학교 2013(3)
-9회말2아웃
-매드독(1)
-욱씨남정기(2)
-하트투하트(2)
-보스를지켜라(1)
-착한남자(1)
-기황후(1)
-애인있어요(1)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1)
참고로 박ㅅㅎ나 조ㅈㅎ이나 박ㅇㅊ 이나 사회적으로 물의 일으킨 사람들꺼는 못보겟음..
그래서 펀치..랑 공주의 남자 볼 목록에서 삭제됨...
도저히 몰입이 안되더라 ㅠㅠㅠ 범죄자가 로코눈빛 쏘는데 으윽..ㅠㅠㅠㅠㅠ
추천 받아서 이번 연휴에 열심히 달릴라고!!!
매드독을 안 봤잖아ㅠㅠㅠㅠㅠㅠ 나 삼일동안인가 밤새면서 다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