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에서 미혼모인 주인공 앞에 나쁜데 끌리는 남자, 어린데 설레는 남자,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로맨스물 나온다는 소식 듣고 괜히 벌써부터 두근거려서 글써봄ㅋㅋ 설정보면 마냥 로코물일 것 같진 않고, 현재 여주역 긍정 검토중인 송지효가 이성 케미도 좋은 배우기도 하고 무엇보다 전반적인 나이대가 30대 위주로 꾸려지면 으-른 로맨스 나올 것 같아서 남배우들 캐스팅 확정 전에 설레발 좀 치려고..


개인적으론


나쁜데 끌리는 남자 - 정경호, 까탈스럽고 예민한 성격이랑 잘어울림 키도 커서 투샷 좋을듯


어린데 설레는 남자 - 고경표, 사실 걍 갑자기 생각남 송지효랑 케미 좋을것같은 근거없는 느낌적인 느낌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 - 고준, 열혈사제에서 이하늬랑 갑분케미 느껴서 선정,,


 이 셋 순간 떠올랐는데 사실 분량조절이랑 어느 정도 인지도, 경력의 배우를 쓸지 여러 캐스팅 조건 고려해보면 감이 안잡힘. 저 배우들은 거의 다 주연급 역도 많이 해봐서 현실성 없는거 알지만...그래도 걍 드덕으로서 보고 싶은 조합 썼어,, 다른 드덕톨들이 떠오르는 배우들은 누구인지 궁금해ㅋㅋ


아 그리고 스캐감독 연출이라 기대감 상승됐어ㅎ 작가는 이게 입봉작인 줄 알았는데 예전 드라마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공동집필진으로 참여했었더라 그 후로 필모는 못찾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48 2019.03.24 239633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934 2019.01.01 182140 33
공지 자료 2019 드라마 라인업 (ing~) 46 2019.03.28 8731 25
공지 정보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5 2019.01.07 4718 8
공지 2018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투표마감) 52 2018.12.29 2532 6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8133 21
공지 잡담 배우글 관련 공지 (필독) 30 2018.01.10 3883 7
공지 자료 2017년 한드방 드라마 결산 결과 46 2018.01.02 4255 12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45 2017.12.17 24851 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44 잡담 드라마) 임성한,김수현,정선주 작가의 최고작품 9 2019.10.15 298 0
1443 잡담 드라마) 커플 남녀가 갈등 빚으면서 감정 터지는 전개 나오는 드라마 추천해줭 ㅎㅎㅎ 13 2019.10.15 334 0
» 잡담 드라마) 톨들아 비긴어게인 남자 셋 역에 각자 떠오르는 배우 있어? 11 2019.10.15 361 0
1441 잡담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커플들은 절대 안 헤어지고 평생 잘 살 팔자로 보여 ㅋㅋㅋ 8 2019.10.15 772 0
1440 잡담 드라마) 야구팬들도 공중파중계 존나 싫어해 81 2019.10.15 1701 4
1439 잡담 드라마) 대본이랑 연출이 진짜 촘촘하다 느껴지는 드라마 33 2019.10.15 997 0
1438 잡담 드라마) 이야 존나 잘생겼다... 하면서 볼 수 있는 거 50 2019.10.15 1044 0
1437 잡담 드라마) 야구중계 잡히면 그냥 그날 드라마 결방이라고 생각해 ㅋㅋ 11 2019.10.14 835 0
1436 잡담 드라마) 방송국놈팽이들은 기본배려가 없어 16 2019.10.14 872 0
1435 정보 드라마) 노동조합 "'동백꽃 필 무렵', 살인적 장시간 노동..제작사 강력 규탄" [전문] 16 2019.10.14 1250 0
1434 잡담 드라마) 근데 요새 1회2회 이렇게 붙여서 방송해? 4 2019.10.13 423 0
1433 잡담 드라마) 지금 보는 드라마 말해보자! 111 2019.10.13 620 0
1432 정보 드라마) 토요일 드라마 시청률 17 2019.10.13 746 0
1431 잡담 드라마) 진짜 여캐 남캐 대세가 많이 바뀐거같아 공중파 드라마 요즘 다 칼간 느낌 9 2019.10.12 1519 0
1430 잡담 드라마) 볼 때마다 기분좋아지는 장면 있니? 19 2019.10.12 552 0
1429 정보 드라마) 금요일 드라마 시청률 12 2019.10.12 816 0
1428 정보 드라마) 목요일 드라마 시청률 13 2019.10.11 721 0
1427 잡담 드라마) 녹두전 작가가 구르미 작가라고해서 약간의 바람 3 2019.10.11 616 0
1426 잡담 드라마) 신비로운? 남주 너무 좋아ㅠㅠ 4 2019.10.10 295 0
1425 잡담 드라마) 청춘물 추천해줘 14 2019.10.10 40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79 Next
/ 79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