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보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도서이벤트 당첨자 발표! 4 2020.07.07 1793 1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1539 2019.01.01 335355 68
공지 ★스포금지★불판에서 원작이야기 및 스포 하지마세요★ 2018.06.22 10044 21
공지 드라마 게시판 규칙 <원작 스포 금지> 73 2017.12.17 34286 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01 정보 드라마) 화요일 시청률 2019.10.16 190 0
1400 잡담 드라마) 임성한,김수현,정선주 작가의 최고작품 9 2019.10.15 340 0
1399 잡담 드라마) 커플 남녀가 갈등 빚으면서 감정 터지는 전개 나오는 드라마 추천해줭 ㅎㅎㅎ 13 2019.10.15 395 0
1398 잡담 드라마) 톨들아 비긴어게인 남자 셋 역에 각자 떠오르는 배우 있어? 11 2019.10.15 388 0
1397 잡담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커플들은 절대 안 헤어지고 평생 잘 살 팔자로 보여 ㅋㅋㅋ 8 2019.10.15 801 0
1396 잡담 드라마) 야구팬들도 공중파중계 존나 싫어해 81 2019.10.15 1717 4
1395 잡담 드라마) 대본이랑 연출이 진짜 촘촘하다 느껴지는 드라마 33 2019.10.15 1123 0
1394 잡담 드라마) 이야 존나 잘생겼다... 하면서 볼 수 있는 거 50 2019.10.15 1076 0
1393 잡담 드라마) 야구중계 잡히면 그냥 그날 드라마 결방이라고 생각해 ㅋㅋ 11 2019.10.14 850 0
1392 잡담 드라마) 방송국놈팽이들은 기본배려가 없어 16 2019.10.14 885 0
1391 정보 드라마) 노동조합 "'동백꽃 필 무렵', 살인적 장시간 노동..제작사 강력 규탄" [전문] 16 2019.10.14 1264 0
1390 잡담 드라마) 근데 요새 1회2회 이렇게 붙여서 방송해? 4 2019.10.13 427 0
1389 잡담 드라마) 지금 보는 드라마 말해보자! 111 2019.10.13 636 0
1388 정보 드라마) 토요일 드라마 시청률 17 2019.10.13 759 0
1387 잡담 드라마) 진짜 여캐 남캐 대세가 많이 바뀐거같아 공중파 드라마 요즘 다 칼간 느낌 9 2019.10.12 1553 0
1386 잡담 드라마) 볼 때마다 기분좋아지는 장면 있니? 19 2019.10.12 581 0
1385 정보 드라마) 금요일 드라마 시청률 12 2019.10.12 827 0
1384 정보 드라마) 목요일 드라마 시청률 13 2019.10.11 728 0
1383 잡담 드라마) 녹두전 작가가 구르미 작가라고해서 약간의 바람 3 2019.10.11 638 0
» 잡담 드라마) 신비로운? 남주 너무 좋아ㅠㅠ 4 2019.10.10 31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114 Next
/ 114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