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Extra Form

안녕하세요 헬퍼입니다
드라마 리턴 최자혜 배역(고현정)과 관련하여 글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드방의 관련글 도배를 막기 위해 불판을 만들었으니 불판에서 이야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관련글은 무통보 블라인드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디미토리내에서는 지인썰, 카더라 식의 루머유포가 금지되어있습니다. 이부분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tory_14 2018.02.08 18:43

    고현정과 '리턴' 제작진, 언제부터 꼬였나[종합]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2356412&cloc=

    ◇ 대본 16회까지 보곤 캐릭터 불만

    '리턴'은 방송 전 총 16회(30분 기준)까지 대본이 나온 상태였다. 8일 오후까지는 20회 대본이 나왔다. 고현정은 촬영 전 제일 먼저 16회의 대본을 건네 받았다. 시놉시스도 마찬가지. 그렇다면 전반적으로 흘러가는 내용과 최자혜 캐릭터의 방향성까지 이미 알고 있던 터. 그럼에도 고현정 측은 이번 사건이 벌어진 건 제작진과 이견 다툼이고 그 내용은 캐릭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정확히 캐릭터가 어땠는지 설명하진 않았지만 한 관계자는 "분량이 적지 않으나 신성록·봉태규 등의 일명 '악벤져스'에게 시선이 쏠리는 것에 대해 불만을 가졌다"고 귀띔했다. 지난 13·14회에 고현정은 27분이 흘러서야 첫 등장했다.
     
     
    ◇ 좁힐 수 없는 간극, 터져버린 감정

    불만이 많았던 고현정은 지각이 잦아졌다. 모두가 기다리고 있음에도 2시간 넘게 기다린게 수차례. 1회에 나오는 변호사 개업식이 모두가 모이는 장면이다. 이 신도 고현정의 지각으로 촬영이 딜레이됐다. 이후에도 수차례 지각이 있었고 급기야 현장에 도착해서도 한 신을 찍고 돌아간 적이 있다는 드라마국 관계자의 설명. 결국 지난주 고현정은 촬영 도중 불만이 터졌고 오디오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욕설을 퍼부었다. 그리곤 주동민 감독에게 다가 가 밀치는 등 폭행을 서슴지 않았다. 이 장면은 많은 사람이 지켜봤고 촬영 진행이 불가능했다. 고현정 측도 "이견 다툼을 벌이던 중 밀친 건 맞다. 폭행은 아니다"는 앞뒤가 맞지 않는 말을 남겼다.
     
     
    ◇ '하차를 받아들이겠다'는 고현정

    한 사건이 발생하면 양쪽의 말을 모두 듣는게 맞다. 누군가는 억울할수도 있으니. 제작진은 고현정에게 하차를 통보했고 고현정은 '받아들이겠다'는 표현을 썼다. 제작진 입장에서는 '하차까지 끌고 온 건 고현정이다'고 큰소리 냈다. 상습적인 지각과 갑질 태도를 했으니 하차시킬 수 밖에 없지 않냐는 것. 고현정 측은 '폭행을 하지 않았다'는 말은 강조하면서 하차와 관련해서는 "모든 걸 떠안고 하차한 것이니 그만 얘기하겠다"고 선을 그었다. 폭행과 관련해서도 '밀친 건 맞지만 폭행은 아니다'고 해 말만 더 많아지고 있다.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불필요한 말이 안 나올 타이밍이다.
     

  • tory_129 2018.02.08 18:46
    오디오 켜져있었다는데 자기들한테 이렇게 여론 안좋은 거 알면 오디오 풀어야 하는 거 아니야? 애먼 선덕여왕이나 고쇼 같은 고현정이 잘한 일까지 까내려가면서 기사 쓰니까 사람들이 못 믿는건데 기사만 쓰면 퍽이나 다 믿어주겠다
  • tory_10 2018.02.08 18:47
    @129 곧풀거같아
    지금 계속 기사푸는거보니
    끝까지갈거같네
  • tory_142 2018.02.08 19:23
    @10 아무것도 없으니 지금까지 계속 언플만 하고있는거같은데ㅋ
  • tory_105 2018.02.08 18:52
    스브스 짜증나게 찔끔찔끔 익명의 관계자 익명의 배우 스탭 증언 풀지 말고 공식 입장 확실하게 내라 ㅋㅋㅋㅋㅋ 공식입장은 모호하게 써놓고 어지간히 기사 파생한다 ㅋㅋㅋㅋㅋ
  • tory_3 2018.02.08 18:53
    아니 익명 그만하고 영상이나 음성 풀어그냥
  • tory_105 2018.02.08 18:54
    "요즘 모든 제작사가 관심을 갖는 사건이에요. 물론 고현정이 대단한 배우이긴 하죠. 감독과 작가가 컨트롤 할 수 없는 배우인데 제작사는 더 힘들죠. 제작사들이 힘을 합쳐 제제를 하고 싶어도 편성권을 가진 방송사가 내버려두면, 제작사는 또 섭외에 들어갈 수 밖에없어요. 이런 문제는 방송사, 제작사가 모두힘을 합쳐야 해요. 비단 고현정 문제로만 끝나지 않는 사건일 수도 있거든요"


    결국 하고 싶은 말은 이거인가 보네
  • tory_132 2018.02.08 18:57
    ㅇㅇ 결국 원하는 건 배우 하나를 또 매장시키는 거겠지. 사실관계야 증거가 풀려야 확실히 알겠지만 난 이 사건 보니까 박신양이 생각나네. 박신양 스브스랑 문제 생기고 몇 년동안 티비 출연 못했잖아
  • tory_131 2018.02.08 18:56
    고현정 오후2시에 왔다고 지각이라고 뭐라했다던데 원래 계약내용이 오후2시촬영이라며;;;
  • tory_95 2018.02.08 18:5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31 2018.02.08 19:00
    기사 내용을 믿고싶어도 마지막에 전혀 다른 상황인 이전 작품들까지 끌어오니까 빈정상하는 이 마음.....
  • tory_68 2018.02.08 19:02
    그래서 고현정 본인도 한사람의 문제니까 본인이 빠진다고 한거구나.
    근데 감독님이 고현정한테 선배님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좀 충격이다...
  • tory_65 2018.02.08 19:0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09/07 22:35:40)
  • tory_59 2018.02.08 19:10
    문제는 고현정이 출연하는 작품은 유독 제작진 교체가 많았다는 점이다. 2010년 SBS ‘대물’ 방영 당시 오종록 PD가 중도 하차한 바 있다. 영화 ‘미스고 프로젝트’ 때도 감독이 교체됐다. 고현정이라는 이름을 내세운 그의 첫 예능 ‘고쇼’ 당시에도 첫 PD가 3주만에 하차하는 해프닝이 있었다.

    고현정에게 묻고 싶다, 정말 모든 게 우연이었는지

    ---
    이건 무슨 개소리야. 이것저것 갖다붙이는거 봐.
  • tory_139 2018.02.08 19:10
    @68 원래 연기자한테도 선배라고 하지 않아? 드라마나 예능 봐도 감독이 후배면 선배라고들 하던데 ㅋㅋㅋ
  • tory_121 2018.02.08 19:1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3/18 22:59:26)
  • tory_123 2018.02.08 19:3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2/08 19:33:15)
  • tory_123 2018.02.08 19:3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3/30 19:06:51)
  • tory_172 2018.02.09 01:00
    @68 먼저 일 시작한 배우들 한테는 감독이든 스텝이든 다 선배님이라고 불러. 그건 당연히 그렇게 함.
  • tory_129 2018.02.08 18:58
    너무 추측난무성 기사뿐이라 난 그냥 나중에 들어올래;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힘빼야하는지 모르겠다
  • tory_105 2018.02.08 18:59
    문제는 고현정이 출연하는 작품은 유독 제작진 교체가 많았다는 점이다. 2010년 SBS ‘대물’ 방영 당시 오종록 PD가 중도 하차한 바 있다. 영화 ‘미스고 프로젝트’ 때도 감독이 교체됐다. 고현정이라는 이름을 내세운 그의 첫 예능 ‘고쇼’ 당시에도 첫 PD가 3주만에 하차하는 해프닝이 있었다.
  • tory_105 2018.02.08 19:00
    대물 고쇼 계속 언급하는거 도대체 누가 기사 가이드라인 잡아준걸까나 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짠것처럼 사실과 다른걸 계속 재생산하는거 넘 웃김 ㅋㅋㅋ 스브스 드러워
  • tory_3 2018.02.08 19:00
    ㅋㅋㅋㅋㅋ대물이랑 고쇼 스브스가 잘못한거 은연중에 책임전가쩐다
  • tory_124 2018.02.08 19:09
    그러니까 대물은 오히려 사안도 반대던데 이런식으로 자꾸 상관없는 과거사 끌어오니까 스브스측 주장을 더 못믿겠어ㅋㅋㅋㅋ
  • tory_133 2018.02.08 19:00
    딴건 모르겠고 다른 배우들은 드라마 잘되고 있어서 모처럼 좋아하고 있었다는 대목이 왜케 슬프냐 잘보고 있던 쪽이라 더 그쪽에 마음이 간다 에혀 걍 신경꺼야지
  • tory_26 2018.02.08 19:0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10/01 04:58:34)
  • tory_134 2018.02.08 19:02
    주동민 PD 과거 행적도 만만치 않네.
    http://v.entertain.media.daum.net/v/20180208072647342?f=m
  • tory_105 2018.02.08 19:02
    ‘배우갑질’로 일을 키우고 싶어서 기사가 쏟아지는거 같은데 정말 리턴 생각은 하나도 안하는구나 싶다
  • tory_14 2018.02.08 19:03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되는 게 폭행 진실여부는 영상이나 녹음본이 공개되거나 유출되거나 하면 밝혀질 내용인거라 차치하고... 익명처리되긴 했지만 현장 관계자랑 이제는 동료배우들까지 일관되게 배우의 불성실함에 대해 토로하는데 왜 모든 게 기레기들의 농락이고 방송국의 언플이라는 건지? 나도 처음에는 고굽척이나 해야지 하면서 아무말 안 했는데 이렇게 정황까지 구체적인 증언들이 나오니까 기사를 안 퍼올 수가 없겠어서 많이 퍼오게 됐어 나도 이제는 관심꺼야 겠다

  • tory_95 2018.02.08 19:0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40 2018.02.08 19:13
    익명에 무슨 의미가 있어. 이름 까고 나서야 진짜지. 익명의 발언까지 일방적으로 꾸며낸거면 어떻게 해. 그런 일이 아예 없는 것도 아니고. 일단 스브스 전적과 기레기들 전적이 있으니 논조를 순수하게 다 믿을 수가 없는거.
  • tory_10 2018.02.08 19:15
    3333
    진짜 듣고싶은거만 듣는 사람 많은듯ㅋㅋ
  • tory_95 2018.02.08 19:1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28 2018.02.08 19:17
    @140 진실이라는게 아니고 한쪽의 익명의 주장을 곧이 곧대로 믿다가 아닌 전적이 있으니까 둘다 말 들어보려고 하는거 아니야?
  • tory_140 2018.02.08 19:26
    @128 나도 결국 같은 얘기야. 양쪽 말 다 들어봐야한다는 거. 근데 고현정은 노출된 사람이고 저들은 아니잖아. 비중이 맞지않지. 증거영상이나 녹취 까지 않는이상 익명의 제보는 아무 효력이 없어. 그알에서 익명 제보는 그냥 제보로 그치는거지 법적 효력이 있어 뭐가 있어. 그러니까 익명 제보는카더라밖에 안되고 그 정도로 넘겨야한다는 거
  • tory_128 2018.02.08 19:32
    @140 앗 토리 미안 나 저위에 95톨 한테 하는 얘기였는데 ㅜㅜ 망할 손꾸락 ㅜㅜ 클릭을 잘못해서 ㅜㅜ
  • tory_10 2018.02.08 19:04
    동료배우들 증언도 못믿겠다고 언플취급하면
    진짜 확인사살 떠야 믿을듯ㅋㅋㅋ
    이미지 진짜 좋다 고현정
  • tory_105 2018.02.08 19:05
    실명이라도 까고 증언하라고 해 ㅋㅋㅋ 한 관계자는 일개 토리인 나도 할 수 있어
  • tory_131 2018.02.08 19:06
    @105 22222
  • tory_10 2018.02.08 19:09
    @105 동료배우래잖아ㅋㅋㅋ
    동료배우나 스탭이 어떻게이름까고 증언해?
    너톨은 방송에 관련해서 얼굴까고 누가잘못했다고 증언할수있어?
    언제부터 실명안까면 다 무시했던거임?
    그것이알고싶다도 다 음성변조에 가명에 모자이크인데 어떻게믿음?
    그냥 믿고싶지않은거겠지
  • tory_105 2018.02.08 19:11
    @10 토리는 관계자 빙의해서 계속 썰 풀고 싶은거 같은데 이미 하차한 상황에서 자칭 관계자 썰을 뭘로 믿어 ㅋㅋㅋ
  • tory_10 2018.02.08 19:13
    @105 지금 동료들까지 다 같은 이야기를 하고있어ㅋㅋㅋ
    진짜 오디오 공개해버렸으면 좋겠다
  • tory_105 2018.02.08 19:13
    @10 스브스는 이미 매장 시키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왜 못풀까 영상을 ㅋㅋㅋ
  • tory_10 2018.02.08 19:14
    @105 곧풀거같네ㅋㅋㅋ
    댓글지우지마ㅋㅋㅋ절대ㅋㅋㅋ일커지는거보니 누가 잘못했는지 드러날거야
  • tory_105 2018.02.08 19:15
    @10 너야말로 지우지마 ㅋㅋㅋㅋㅋ 아는척 징한데 기대된다
  • tory_126 2018.02.08 19:16
    @10 이름을 왜 못까는데? 아니 애당초 이름도 못깔거면서 왜 남 험담을 그렇게 해대? 아니 남 깔정도로 본인이 당당하면 이름 까면되지 안그래?

    자꾸 그알 타령하는데 그알에 진술만 나오는경우 봤어? 물증 + 취재원 공개된 증언들 있는 상태에서 익명 인터뷰만 떨렁 내보내는거 봤냐고

    닌 그냥 고현정을 까고 싶은거야 안그래?
    누가 누구보고 믿고싶지 않대?
  • tory_95 2018.02.08 19:1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0 2018.02.08 19:18
    @105 지나 아는척 오져ㅋㅋㅋ
    고현정이 저거 다 해명해보던가ㅋㅋ
  • tory_105 2018.02.08 19:19
    @10 자꾸 영상 풀면 어쩌고 으름짱 놓는데 제발 스브스한테 영상 좀 풀라 그래 풀버전으로 ㅋㅋㅋㅋㅋ 왜 공식입장에선 모호하게 쓰고 말았을까
  • tory_10 2018.02.08 19:20
    @126 이거봐ㅋㅋ
    험담으로 몰고가는 고현정쉴더땜에
    누가 이름까고 증언하겠냐ㅋㅋ
    그알에서도 익명인터뷰 왜없어ㅋㅋㅋ 508사건때도 그 69데이때 차안에서 목격했다고 증언한사람도 있는데 ㅋㄲㅋ
  • tory_10 2018.02.08 19:21
    @105 그많은 동료중에 고현정편이 하나도없네ㅋㅋㅋ혹시아냐 고현정쪽에서 원하지않을수도있지ㅋㅋㅋ
  • tory_126 2018.02.08 19:22
    @95 고현정 쉴드 친적도 없을뿐더러 잘못없는 사람이라 한적도 없는데 궁예의 현신인줄?

    지금 익명 빙자해서 우후죽순으로 몰아가는 기사만 주구장창 쏟아지고 있는데 거기 부화뇌동해서 휩쓸리는 일부 몰지각한 치들 비판하는건데 넌 그것도 고현정 쉴드로 보이나봐? 간편하네 세상이 딱 두 부류라서? 고현정 쉴드 or 까?

    난 어느쪽도 아닌데 되도 않는것들을 증거나 팩트랍시고 나대는게 별론데?
  • tory_126 2018.02.08 19:24
    @10 댓글을 좀 읽지? 익명인터뷰 없다고 누가 그랬어? 누구니? 전후 내용 안보이니?

    아 고현정 까기에 혈안이 되셔서 눈도 잘안보이시나봐? 고현정 까기 바빠서 저 짧은 댓글 읽기도 버겁지?
  • tory_10 2018.02.08 19:26
    @126 저기요?
    고현정측도 밀치고 언쟁있었다고 인정했는데요?
    어이없는게 밀치는게 폭행이아니라네 고현정은?
    스브스에서는 받아들이는사람의 기분에 따라 폭력일수도 있다그랬고
    너야말로 고현정쉴드칠시간에 본인이나 돌보렴^^
  • tory_142 2018.02.08 19:28
    톨이 댓글 쭉 보는데 그냥 이미 결론 탕탕내놓고 있는거 아니야?다른 사람들은 지금까지 한쪽말만듣고 난리난 전적이있으니까 더 기다려보자는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지까지 들고오고 아주 신났나보다
  • tory_126 2018.02.08 19:31
    @10 그알에서도 익명인터뷰 왜없어ㅋㅋㅋ 508사건때도 그 69데이때 차안에서 목격했다고 증언한사람도 있는데 ㅋㄲㅋ

    저기 이거 니 댓글인데 익명인터뷰 없다고 누가 그랬냐니까? 말돌리지말구 얘기해봐. 댓글 읽었어? 나는 모니터 뒤에 사람있는 줄 알았는데 벽이었나? 아님 한국말 잘못하니?

    그리고 고현정 측 밀치고 언쟁있었다고 인정 뭐시기는 누가한얘기니? 누가 인정안했다 그랬니? 누구니? 누구랑 얘기해? 혹시 조현병 있어?

    찌라시 믿고 설치는애들 깠다고 꼭지돌아서 고현정 쉴드로 몰아가는 몰지각한 애는 누굴까?
  • tory_10 2018.02.08 19:31
    @142 결론?
    고현정이 피디밀치고 촬영장이탈한거 :공식 둘다 인정한부분
    이거에대해서는 확실히 잘못되었고
    동료들 증언도 참고할필요있다는게내가 내린결론이야
  • tory_10 2018.02.08 19:32
    @126 뭔 헛소리야ㅋㅋㅋ
    그알에 진술만 있는거 봤냐며ㅋㅋㅋ
    진술만있는경우가 왜없어?
    인터뷰어는 당사자 실물 실명 알지만
    미디어에는 익명처리하는게 기본아니야?
    너야말로 조현병인듯
  • tory_123 2018.02.08 19:3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3/30 19:06:50)
  • tory_126 2018.02.08 19:36
    @10 그알이 물증이나 취재원 공개된 진술 없이 익명진술만 보도한 경우 있으면 가져와봐

    쫄리지? 울지말고 찾아봐 얼른
    니가 그렇게 좋아하는 증거잖아 증거들이대야지
  • tory_10 2018.02.08 19:36
    @123 저게 법정설 일이면 다들 이름밝히고 하겠지?
    근데 미디어에 공개실명인터뷰?ㅋㅋ
  • tory_10 2018.02.08 19:38
    @126 너야말로 울고있니지금?
    니가좋아하는 언니가 실제로 피디를 밀쳤대ㅋㅋㅋㅋ인정했는데 그게 증거아니고뭐임?
    밀친게 무슨폭행이냐는데?여자가 남잘 어떻게 폭행하겠냐고ㅋㅋㅋㄱ소속사 말도 기가찬다
  • tory_126 2018.02.08 19:42
    @10 나 남잔데 언니는 누구니? 궁예짓은 고현정 깔때나 해 별로 신통치도 않으면서

    아니 저기 자꾸 말돌리지말고 그알이 only익명증언으로만 보도한적 있다며. 증거좀 보여달라니까?
  • tory_10 2018.02.08 19:43
    @126 508 69데이사건 찾아봐 내가 너같은애땜에 검색해줘야하니
    그리고 모든증인인텁은 기본이 익명 모자이크 음성변조야
  • tory_10 2018.02.08 19:45
    @126 계속보니 계속 말장난이네ㅋㅋㅋ
    시간아깝다진짜 세상에 인터뷰를 실명으로 하라는건 처음보네ㅋㅋㅋㅋ니댓글다시읽어보고 생각하렴 난 이제 쓰레기댓글 무시함ㅇㅇ
  • tory_137 2018.02.08 19:50
    에이 익명으로 뭐라 그러는 건 아니다
    취재진은 신원을 알아도 언론에 내보낼땐 익명 처리하는 게 익명제보의 기본인데
  • tory_126 2018.02.08 19:52
    @10 인터뷰를 실명으로 하란 얘긴 또뭐지?
    "익명인터뷰는 믿기 곤란하다 = 인터뷰는 실명으로 해라"가 되는건가? 보면 볼수록 특이한 사고방식이네

    아니 그리고 쓰레기 댓글을 무시해? 헐 그럼 니 댓글부터 무시해야 되겠는데? 가장 시간 아까운건 연예인 하나 깔려고 아득바득 우겨대는 그시간이 아닐까 싶다
  • tory_10 2018.02.08 19:59
    @126 마지막으로 남기고간다ㅋㅋ

    이름을 왜 못까는데? 아니 애당초 이름도 못깔거면서 왜 남 험담을 그렇게 해대? 아니 남 깔정도로 본인이 당당하면 이름 까면되지 안그래?

    이게 니가쓴 댓글이야 ㅋㅋㅋㅋ심지어 인터뷰도 험담이라고 규정짓는 니같은애들땜에 실명으로안하는거야 거의 대부분의 인터뷰들이 미디어에 공개될때는말야ㅋㅋ
  • tory_126 2018.02.08 20:05
    @10 아니 계속 남겨도 되는데 왜자꾸 가려그래? 쫄려?

    그리고 인터뷰 실명으로 하란 얘기 누가했냐니까? 누가 강요했어? 익명으로 하라그래 다만 그 익명성이 가져다주는 취재원의 신뢰도 측면에서의 반작용도 본인들이 감수해야지 안그래?

    아니 알아듣긴해?
  • tory_10 2018.02.12 18:40
    @126 야 126톨ㅋㅋㅋ지금도 쉴드치고있니?ㅋㅋㅋ
    까면깔수록 배우갑질이 드러나고있네?^^
  • tory_136 2018.02.08 19:0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2/10 19:34:28)
  • tory_89 2018.02.08 19:0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18)
  • tory_128 2018.02.08 19:20
    그러니까 말이야 애초에 관계잔지 배운지 익명이면 한사람인지 여러사람인지 실제인지 아닌지 어찌 그리 잘안다고 일개 시청자 방송알못 만들어버리고
  • tory_137 2018.02.08 19:06
    같이 출연하는 동료배우들까지 고현정한테 불리한 증언하는 거 보면...
  • tory_132 2018.02.08 19:07
    익명으로 뜨는 걸 어떻게 믿어. 난 저번에 예원이태임사건 이후로 익명 어쩌고 하는건 증거라고 생각 1도 안해. 실제로 동영상 풀리고보니 그렇게 일관되게 익명 진술하던 거랑 달랐잖아. 익명이라는 말은 누구도 책임지지 않는 카더라와 다를 바 없어. 스브스도 곧 증거 영상이나 녹음본같은 걸 풀게 되겠지.
  • tory_134 2018.02.08 19:33
    222222222222
    그때도 스텝들 일방적으로 한 사람 바보 만들더니 결국 아니었잖아.
    치인트 때도 마찬가지.
  • tory_138 2018.02.08 19:09
    왜 네티즌이 잘잘못을 가려야하는지 모를... 스브스가 하차통보했고 고현정은 하차수락해서 긁어부스럼만 안일으키면 끝난 이야기인데 언론플레이에 네티즌들이 부화뇌동 할일이 없어보여... 누구하나 매장돼야 끝나는 패턴 좀 그만 봤으면 좋겠다
  • tory_10 2018.02.08 19:11
    동료배우가 실명까고 해도
    피디눈치보느라 저러는거라고 매장시킬 사람이 지금 한둘이야?
    들어줄자세도 안되어있으면서 뭘 실명안깐 동료배우라고 의미없는 증언으로 취급하는지
  • tory_140 2018.02.08 19:15
    실명 깐 사람도 없는데 이렇게 말하는건 그야말로 궁예지. 누구 하나만 나서봐. 그러면 이때다 하고 우르르 들고 일어나 고현정 깔 걸.
  • tory_141 2018.02.08 19:17
    지금 제대로 된 증언 증거 공개돼면 고현정이 진짜 까이고 매장될걸 ㅋㅋㅋㅋㅋㅋ
  • tory_10 2018.02.08 19:17
    @140 지금분위기로 절대아닐듯ㅋㅋㅋㅋ
    온갖 증언이나와도 고현정 쉴드인데
    영상떠서 욕하고 밀치는 모습이 날것으로 나와야 그제야 인정하겠지
  • tory_126 2018.02.08 19:18
    들어줄 자세고 나발이고 익명이면 당연히 의심부터 하는게 정상아님? 존나 사고방식 특이하다
  • tory_140 2018.02.08 19:28
    @10 그러니까 실명도 까고 녹취도 까야 맞는거.
  • tory_10 2018.02.08 19:29
    @140 녹취까는건 존나환영인데 실명까는건 당사자생각해서 절대불가함ㅋㅋ
    그알에서 조사해주면좋겠네 스브스라고 그것도 안믿으려나?
  • tory_142 2018.02.08 19:2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2/08 19:30:24)
  • tory_142 2018.02.08 19:31
    @10 톨이야 말로 눈막고 귀막고 그냥 방송사측 입장만 믿고싶은거 아니고?ㅋㅋㅋ
  • tory_140 2018.02.08 19:32
    @10 이게 뭐라고 그알까지 나서. ㅋㅋㅋ 실명까는 당사자 생각을 왜 너 톨이 결정하니? 본인이 실명까고 얘기할 생각 있음 하는거고 아님 말겠지. 걍 녹취 까는게 제일 깔끔하겠다.
  • tory_10 2018.02.08 19:33
    @142 아닌데?너야말로 언플이라고 믿고싶겠지ㅋㅋㅋㅋ
  • tory_126 2018.02.08 19:34
    @10 보도피해자는 생각안하고 취재원 생각은 존나하네
    그래놓고 한껏 중립적인척

    그래봐야 제3자 입장에선 일개 한낱 악플러인데
  • tory_10 2018.02.08 19:36
    @126 보도피해자는 존나생각하고
    폭행피해자는 무시하는 거보단 낫지^^
  • tory_126 2018.02.08 19:39
    @10 폭행 피해자는 누가 무시했니? 누구니?
    아니 자꾸 어디서 쳐맞고와서는 여기서 딴소리하지?

    너같은 몰상식 몰지각한 악플러를 비판하면 폭행피해자를 무시하는거야?
    "너같은 일개 악플러 = 폭행당한 pd" 야?

    정신차려 톨아 넌 여기서 pd도 아니고 뭣도 아니야
    그냥 고현정이라는 한사람 어떻게든 까고 싶어서 안달난 악플러(aka 정신병자) 그 이상 이하도 아니야
  • tory_10 2018.02.08 19:47
    @126 얘 위랑 똑같은애네ㅋㅋㅋㅋ
    누가 피디 좋아서그런대?ㅋㅋ
    폭행당한 피해자가 있는데 보도피해자찾는 니가한심
    위에도말했지만 쓰레기댓글무시ㅇㅇ
  • tory_149 2018.02.08 19:48
    @126 10톨 사고방식 존나 이상하넼ㅋㅋㅋ 약간 뭐에 씐 사람같어ㅋㅋ 톨들이 고생한다... 왜 말이 안통하는 사람 붙들고 대화를 하려구래... 그냥 뭐라하든 쓰고 싶은 댓글 마음껏 남기라해... 뭐 본인이 뭘 쓰든 무슨 대수라고~ 괜히 대화하려다 진빠지겄다~
  • tory_89 2018.02.08 19:5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18)
  • tory_126 2018.02.08 19:54
    @10 난 위아래 악플러 다 너인줄 알고 리댓하고 있었는데 그정도도 체크 못하는 악플러가 팩트 타령하고 있었니??? 일상가??? 숫자 맞추는건 요새 유치원에서도 안하는데
  • tory_126 2018.02.08 19:55
    @89 (89톨에게 향하며)
    (터덜터덜........)
    (풀썩) 휴.....
  • tory_89 2018.02.08 19:1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18)
  • tory_120 2018.02.08 19:14
    진짜 구질구질하다 이미 하차하기로 했고 말 끝났으면 그만 놔주지 익명의 관계자 어쩌구 하면서 기사 쏟아내봤자 이미 안 믿는 사람이 대다순데
  • tory_132 2018.02.08 19:15
    내가 아는 지인이 있는데 그 사람이 리턴 제작자 중 한명이거든, 이러면서 내가 썰 풀면 믿을거야? 사실은 내가 방송국에서 일하는데 내가 들은 소문이 있거든 이러면서 썰 풀면 믿겠냐고. 불확실한 증거, 증인의 말은 근거 없는 소설이나 마찬가지야.
    적어도 그걸 팩트 취급하려면 실명정도는 까야지. 그래야 나중에 증언이 사실과 달랐음이 밝혀져도 최소한 책임은 질거아니야.
    익명은 그 최소한의 책임조차도 안 진다는거잖아. 그런 익명의 증인이 하는 말이 사실이라고는 어떻게 믿어?
  • tory_141 2018.02.08 19:15
    내가 저 드라마 출연하는 배우면 누가 인터뷰했는지 각 나올것같아서
    인터뷰 안했을 것 같거든? 굳이 고현정이랑도 척질필요 없구, pd랑도 척질필요없으니까 가만히 있는게 사회생활이잖아 ㅋㅋㅋㅋ 누가 잘못했던지 간에 
    그래서 인터뷰 자체가 너무 신기함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