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Extra Form

안녕하세요 헬퍼입니다
드라마 리턴 최자혜 배역(고현정)과 관련하여 글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드방의 관련글 도배를 막기 위해 불판을 만들었으니 불판에서 이야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관련글은 무통보 블라인드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디미토리내에서는 지인썰, 카더라 식의 루머유포가 금지되어있습니다. 이부분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tory_102 2018.02.08 16:13
    김혜수가 퍽이나 이딴 거지같은 대사 내뱉어대는 대본에 분량은 쥐똥만큼도 안되는 주인공에 잡음으로 하차한 다른 배우 대타 자리를 좋아라 하겠다
  • tory_18 2018.02.08 16:14

    ㅋㅋㅋㅋㅋ 지금 저 자리를 누가가겠어? 도대체가 생각머리가 있는거야 없는거야.

  • tory_31 2018.02.08 16:16
    극본의힘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자극적이고 말초적인걸로 시선끄는데 성공하니까 아주 ㅋㅋㅋㅋㅋ
  • tory_119 2018.02.08 18:14
    김혜수 이름 언급되는 것 자체가 웃기다 ㅋㅋ
  • tory_49 2018.02.08 18:45
    @119 혜수언니 이름이 언급되고있어????
    방송국 이색끼들이 진짜!!!
  • tory_53 2018.02.08 16:15
    고현정이 아무 잘못을 안한거 아니겠지 그러니까 습스가 저 난리일테고. 하지만 고현정도 아무 이유없이 그랬을리는 없고 뭔가 불만이 있으니까 문제를 일으켰을텐데, 습스가 이때싶 고현정 죽이기에 신난거 같아 고분고분히 따라주지않는 배우 매운맛 한번 보여주자 싶게. 고현정 쉴드가 아니라 습스 하는 꼬라지가 너무 치졸해서 거기에 동조하고 싶지 않은걸테고.....
  • tory_89 2018.02.08 16:1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103 2018.02.08 16:2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2/26 01:30:21)
  • tory_102 2018.02.08 16:19
    근데 습스 존나 당황하긴 했나보다 ㅋㅋㅋㅋㅋ 불과 몇년 전엔 이렇게 언플 때리면 시청자들 단번에 휩쓸려서 헐헐 나쁜놈이었네! 하면서 같이 욕해줬는데 이젠 시청자들이 ??? 존나 냄새나는데? 하면서 지들 맘처럼 동조 안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당황했으면 이리저리 미묘하게 초점 바꿔가면서 언플 때리냐...근데 언플 때릴 때마다 앞뒤 얘기 달라서 오하려 역풍 맞는 상황...입이라도 닫고 있었으면 오히려 습스 편 들어줄 마음 생겼을 거 같은데 ㅉㅉㅉ
  • tory_110 2018.02.08 16:47
    ㅇㄱㄹㅇ
  • tory_89 2018.02.08 16:1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17 2018.02.08 16:25
    기사가 기자 주관으로 떡칠되어있구만 뭐가 객관적으로 바라보니야ㅋㅋㅋ 제목이 너무 웃긴다ㅋㅋㅋㅋ
  • tory_116 2018.02.08 17:00
    객관적이아니라 치우친거네..
  • tory_45 2018.02.08 16:20
    스브스가 진짜 증거 있었으면 진작 영상 풀었겠지ㅋㅋㅋ 명분도 있고ㅋㅋㅋ 안푸는거봐선 누구 말이 맞을게 뻔한데ㅋㅋㅋ
  • tory_99 2018.02.08 16:20
    영상이든 녹음이든 들고 와서 말해
    그거 없으면 시방새 기레기 니들이 하는 뻥카 안믿어
  • tory_104 2018.02.08 16:2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10/01 13:40:33)
  • tory_89 2018.02.08 16:2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105 2018.02.08 16:27
    시방새는 정말 너무 억울하면 익명의 관계자들 입털게 하지 말고 고현정이 뭘 어쨌는지 조목조목 적어서 공식 입장으로 내면 좋겠네 이건 리턴이라는 드라마에도 똥물 뿌리는거잖아
    이미 하차한 고현정으로 자꾸 저러는 이유를 모르겠음 고현정이 하차 안하겠다고 버티면 저럴 수도 있겠다 싶은데 고현정은 자기 잘못 있다고 인정하고 나갔잖아
  • tory_106 2018.02.08 16:27
    이럴 때 필요한게 증거인데 왜 방송국측에서 안풀지? 불리한 부분이 있어서 안푸는건가?
  • tory_107 2018.02.08 16:29
    범죄자물 노잼 ~ 안 볼란다 ~ 난 시원하게 터뜨려주는 고현정 변호사물인줄 ; 조연 배우들급으로는 광고 못 파니까 고현정으로 초반에 홍보는 신나게 하드니 재미보고 지들 마음대로 쓰레기각본으로 찍고 팽하네
  • tory_45 2018.02.08 16:31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oid=023&aid=0003351276

    기사 제목
    '갑 PD'에 군림하는 '슈퍼갑' 배우?

    기사 내용 중 실명 밝힌 사람의 증언

    드라마 ‘선덕여왕’ (2009년 MBC방송)촬영 당시에도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극 ‘선덕여왕’은 환경이 열악한 용인 세트장에서 주로 촬영이 진행됐다. 고현정은 제작진에게 밥, 물, 청소(화장실 청소, 모기 방역 등)와 관련된 개선 사항을 요구했고, 이를 챙기기 위해 제작진이 힘들어했다는 것. 당시 선덕여왕 연출을 맡은 박홍균 PD는 당시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현정씨가 용인에 오는 날은 청소하는 날이었다”고 했다.



    심지어 기사 앞부분에는 '익명'의 제보자 증언 받아서 갑질이라고 옛날사건 써놨는데 그 사건 당시에는 그거 갑질 아니라고 했다가 말바꾼거래. 어쩌란거지...
    그 뒤에도 갑질사례 줄줄이 나오는데 저 청소 사건 말고는 아무도 이름 밝힌거 없는게 황당하다.
  • tory_24 2018.02.08 16:33
    근데 저 때 신종플루 유행이었으면 청소는 당연히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저건 생존권 문제잖아;;;;
  • tory_59 2018.02.08 16:34
    그때 전염병도 돌았고, 박볼트가 제작비 많이 쓰는 바람에 돈없어서 존나 열악하게 밥도 못먹고 그래서 고현정이 밥차 부르고 노개런티로 촬영하고 그런거잖아...
  • tory_108 2018.02.08 16:35
    선덕여왕pd 그 tvN에서 사고낸 그피디 아님?
  • tory_45 2018.02.08 16:36
    @59 그치. 시청자들 다 아는데 굳이 그걸 갑질사례라고 써놓으니 개황당.. 심지어 다른 사례들은 죄다 익명이라 사실검증 불가능해서 배우가 해명할 수도 없는 ㅋㅋㅋ
  • tory_109 2018.02.08 16:36
    그것도 박볼트 증언인게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
  • tory_89 2018.02.08 16:3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101 2018.02.08 16:40
    선덕여왕도 박볼트였다는게 너무 놀라운데 직접 증언까지 했다고 이 판국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110 2018.02.08 16:43
    선덕여왕때 고현정 레알 보살이었지. 볼드모트가 제작비 다 쓴 거 고려해서 종반 6회 분량 무급 출연에 스탭들 밥 사먹여가며 촬영한 게 고현정. 당시 단역배우들 비롯 출연배우들 말 못하는 것들 나서서 다 개선하고 혼자 총대 맸었는데. 신종플루 때 당연히 그 사람 많은 촬영장에서 나서서 청소 청결 해결한 것도 고현정이었네. 그런데 그걸로 욕받이 ㄷㄷㄷㄷㄷㄷㄷㄷ
  • tory_111 2018.02.08 16:46
    선덕여왕때 고현정이 총대메고 스탭들 연기자들 밥주고 물주라고 한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 이때싶 웃긴다ㅋㅋ
  • tory_90 2018.02.08 16:53
    이거는 처우개선 요청한건데 잘한거 아님 ㅋㅋㅋㅋ
    스텝들 굶겨죽이려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 tory_92 2018.02.08 17:1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9/08/06 15:00:03)
  • tory_121 2018.02.08 17:2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3/18 22:54:36)
  • tory_88 2018.02.08 18:5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2/28 00:12:21)
  • tory_101 2018.02.08 19:06
    @121 아아ㅋㅋㅋㅋㅋㅋㅋ끌올된거구나 화유기 사고 있었던거 잊고 박볼트 나대나싶어서 너무 놀랐어 정보고마워!!
  • tory_112 2018.02.08 16:51
    다른 커뮤니티에서 냉정하게 분석한 업계인 글 보니까
    그쪽바닥에서 도는 카더라는 기사랑 일맥상통한듯 해.
    어찌됐든 나톨은 좀 더 지켜보려구 함.
  • tory_113 2018.02.08 16:54
    그러니까 저 기사는 출처없이 떠도는 카더라라는 얘기지?
  • tory_89 2018.02.08 16:5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114 2018.02.08 16:5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2/21 07:38:46)
  • tory_115 2018.02.08 16:5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12/06 19:11:47)
  • tory_99 2018.02.08 17:03
    우리 이러지 말자. 카더라가 왜 나쁜건지 알아 ?
    누군가가 망상하고 소설 싸지른 걸 누군가는 믿고
    믿는 사람이 많아지고 당사자는 없는 사실로 죄인이 된다는 거야
  • tory_59 2018.02.08 17:04
    그 업계인들 직업 인증하고 쓴 글임? 김태희 비밀결혼식 봤다는 사람이 커뮤에 깔린적도 있어서 인증없는 자칭피셜들 안믿거든. 인증 있으면 믿을수 있을것 같아서.
  • tory_24 2018.02.08 17:05
    ㅇㅋ시절 그 몇번이지? 암튼 버스 주작사건 이후로 카더라로 사람 하나 매장시키기 존나 좋다는 걸 알게 되서 증거 없이는 절대 못 믿음.
  • tory_107 2018.02.08 17:21
    댓글이 말이 앞뒤가 안 맞자나 카더라 믿으면서 지켜보고 있다고하는 플로우가 중립적인척인지
  • tory_112 2018.02.08 17:22
    본문을 자세히 못읽고 댓글 달았었네. 수정했어.
    증거없이는 어느 쪽도 못 믿으니까 관망하는 중이야.
  • tory_112 2018.02.08 17:23
    @107 카더라 믿는다고 안 썼는데. 확대해석은 말아줘.
  • tory_123 2018.02.08 17:3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3/30 19:06:56)
  • tory_126 2018.02.08 17:33
    카더라 금지야
    카더라 내용 직접 언급 안하고 기사 내용과 같더라고 하면 카더라 아니야? 말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 tory_75 2018.02.08 18:03
    @126 222 말장난하는걸로 보이는데;; 카더라랑 기사랑 일맥상통하는거같은데 난 좀 지켜보려고. 믿는다고 단정짓지 말아줘 하면 카더라가 카더라 아닌게 되니?
  • tory_135 2018.02.08 19:03
    카더라로 치면 내가 갔던 다른 커뮤에서는 고현정 예전 작품 드라마 스탭인증한 유저가 저렇게 무지막지한 사람 아니라고 했던데 같은 카더라니까 나도 한번 써봐
  • tory_117 2018.02.08 17:0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2/10/24 00:06:28)
  • tory_107 2018.02.08 17:22
    사람 맥이는 것도 정도가 있지.. 토크쇼 나와서 루머라고 본인이 정리하고 넘어간걸 굳이 드라마에 넣어서 진짜 그 장면 쓰레기라고 생각했음
  • tory_85 2018.02.08 17:22
    222 다 받음
  • tory_118 2018.02.08 17:11
    다른건 모르겠고 드라마자체가 존나 수준낮고 여혐쩔더만 고현정이 박차고 나갈만했다
  • tory_119 2018.02.08 17:17
    고현정 좋아한 적 한 번도 없는데 이번 일로 불쌍해서 없던 호감도 생긴다..
  • tory_8 2018.02.08 17:2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05/17 02:19:48)
  • tory_122 2018.02.08 17:28
    갑자기 박신양 고현정 같이 나오는 드라마 보고 싶어졌어 텐션 오질듯
  • tory_123 2018.02.08 17:3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1/03/30 19:06:57)
  • tory_99 2018.02.08 17:36
    고현정 측이 직접 밝힌 #폭행설#갈등이유#하차(인터뷰 종합)


    ─ PD 폭행설은 사실인가.

    폭행은 사실이 아니다. 여배우가 폭행을 해도 어떻게 했겠나.


    ─ 애초 의견 마찰은 왜 생긴 것인가.

    캐릭터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다. 배우는 캐릭터나 연기에 대한 의문이 생기면 감독에게 물어볼 수밖에 없다. 그런데 그 과정에서 의견 차이가 생겼고 조율에 실패한 것으로 알고 있다.


    ─ 고현정의 하차는 충분히 논의가 된 사안인가.

    사실 하차 이야기를 처음부터 들은 것은 아니었다. 고현정은 배우로서 작품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을 갖고 있었다. 하차를 원한 적도 없다. 그러나 하차 통보를 받게 됐고 의견 차이의 간극을 좁힐 수 없어 하차를 받아들이기로 했다.


    ─ 고현정은 하차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나.

    비록 하차하게 됐지만 고현정은 작품이 잘 되고 있는 가운데 자신으로 인해 작품이나 다른 배우들에게 피해가 끼칠까봐 걱정하고 있다. 폭행설이나 입원설 등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얘기하지 않은 것도 이 때문이다. 억울한 부분이 왜 없겠고 말하고 싶은 부분이 왜 없겠나.
    하지만 고현정이 직접 입을 열게 되면 어떻게든 작품에 피해가 될 수밖에 없다. 그래서 그냥 이렇게 이야기를 끝내자고 했다. 고현정은 '리턴'이 잘 되길 바라고 있다.
  • tory_14 2018.02.08 17:53
    [SC이슈] "폭행無 vs 불성실"…고현정-'리턴', 하차 둘러싼 진실게임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02090100073550005071&servicedate=20180208

    가장 큰 입장차이는 고현정의 PD 폭행설에 대한 것이다. '리턴' 관계자들은 "고현정이 PD를 폭행한 것이 맞다. 폭행이라는 표현이 셀 수는 있는데, 사람들이 모두 보는 앞에서 촬영 중에 PD에게 욕을 하고 대본을 집어던지고 발길질을 하며 멱살을 잡은 게 폭행이 아니라면 할 말이 없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리턴' 현장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고현정이 PD의 연기 지적을 받아들이지 못한 게 아니다. 오히려 고현정이 감독의 지시에 불응하고 자신이 촬영 디렉션을 내리는 바람에 PD가 거의 포기하다시피 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5일에는 사태가 좀더 심각했다. 고현정과 PD가 의견 차이로 다툼을 벌였고, 격분한 고현정이 촬영 중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멱살을 잡고 흔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고현정 측은 펄쩍 뛰었다. "PD 폭행은 사실 무근"이라는 것이다. 고현정의 측근은 "의견 차이가 있었던 건 사실이다. 그러나 여배우가 무슨 폭행을 하겠나. PD 폭행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
    '리턴' 측은 고현정에게 책임을 넘겼다. 배우의 불성실함과 톱스타 갑질로 갈등이 비롯됐다는 것이다. 한 관계자는 "고현정의 요구가 많았다. 초반부터 수시로 대본 수정 등의 요구를 했다. 그의 요구에 대부분 맞춰줬지만 정작 대본을 수정하거나 하면 촬영에 성실히 임하지 않았다. 수시로 촬영장을 비웠다. 고현정이 주인공이고, 그가 악벤저스를 한명씩 만나 진실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그리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신에 고현정이 걸려있었다. 그런데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촬영장을 벗어나는 바람에 대기하고 있던 배우들과 스태프의 스케줄이 바뀌는 일이 허다했다"고 털어놨다. 또 다른 관계자는 "고현정이 촬영장의 대장이었다. 감독의 디렉션도 제대로 따르지 않고 본인이 컷을 결정했다. 하지만 작가도 신인 작가고, 다른 배우들도 모두 고현정의 후배 격이라 그에게 맞설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고 토로했다.

    이에 대한 고현정 측의 입장은 억울하다는 것이다. 고현정 측은 "고현정은 주연 배우로서 작품에 많은 애정과 책임감을 갖고 있었다. 그 마음은 하차가 결정된 지금도 마찬가지다. 작가와의 사이도 좋았다. 작가와는 어제(7일)도 통화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 할말은 많고 억울한 부분도 많지만 고현정은 작품과 다른 배우들에게 피해를 미칠 것을 걱정해 세세한 일들을 다 털어놓는 것을 꺼려했다. 자신의 책임으로 모든 것을 돌리고 일을 마무리 짓고 싶어했다. 고현정은 지금도 '리턴'을 응원하고 있다. 상황이 이렇게 된 것에 대해 작품과 다른 배우들에 대해 많이 미안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 tory_68 2018.02.08 18:0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구체적인데...
  • tory_130 2018.02.08 18:42
    그런것 치고는 고현정 분량이 없었던거 같은데....
  • tory_121 2018.02.08 17:5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3/18 22:59:35)
  • tory_96 2018.02.08 18:0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4/03 16:20:40)
  • tory_14 2018.02.08 18:09
    ‘리턴’ 고현정, 하차 사태 “책상 박차고 촬영장 떠나VS폭행 말도 안 돼”
    http://m.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781#_enliple

    ...
    당초 고현정은 ‘리턴’의 취지에 반해 출연을 결정했으나 내용과 전개에 대해 불만을 표했고, 급기야 대본 수정을 요구하기도 했다. ‘리턴’의 한 관계자는 한국스포츠경제에 “고현정의 요구에 대본이 수정되는 일이 허다했다”며 “‘리턴’은 이미 첫 방송 전부터 8회까지 대본이 나온 상태였다. 그런데 7회부터 갑자기 대본이 수정됐고 쪽대본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또 주동민 PD와 고현정의 갈등의 골은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심각해졌다. 이 관계자는 “고현정이 책상을 발로 차고 폭력적인 행동을 보이며 촬영장을 떠나기도 했다”며 “하다 못해 PD가 ‘그렇게 싫으면 떠나시라’는 말을 할 정도였다”고 했다.

    수목극 중 시청률 톱을 유지하며 동시간대 1위를 수성 중인 ‘리턴’이지만 촬영장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살벌했다는 전언이다. 또 다른 관계자는 “배우들이 모두 고현정의 눈치를 봤다. 커피차를 보내려고 해도 촬영장 분위기가 험악하다보니 물리기 일쑤”라며 “그 누구도 고현정에게 한마디도 못햇다”고 말하며 혀를 내둘렀다.

    제작진과 고현정의 갈등, 촬영장의 험악한 분위기 등 ‘리턴’은 여러모로 편할 날이 없었다. 여기에 주동민 PD 폭행설이 불거져 논란을 가중시켰다. 이에 대해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폭행설은 말도 안 되는 얘기”라고 반박했다. 폭행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폭행설 관련 입장을 내면 ‘폭행’이라는 단어에 초점이 맞춰져 사태가 확산될 우려가 있었다”고 밝혔다.

    또 캐릭터의 비중과 설정 때문에 주동민 PD와 갈등이 시작됐다는 것에 대해서는 “처음과 달리 많이 달라진 부분이 있었다”며 “‘리턴’ 측으로부터 하차 통보를 받았고 최종 하차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리턴’과 고현정 측은 극명히 다른 입장을 밝히고 있다. ‘리턴’의 파행이 불거진 가운데, 여론은 고현정의 손을 들어주고 있다. “방송사의 갑질” “마녀사냥”이라는 의견이 허다하다. 그도 그럴 것이 SBS 측 역시 구체적인 내부 사정과 이유를 밝히지 않고 고현정에게 ‘하차’를 요구한 모양새가 됐기 때문이다. 누구의 잘못을 가리기 전에 방송사 역시 명백한 이유와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히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 tory_125 2018.02.08 18:13
    톱배우갑질에 지쳤으면 고소를하던가. 뭐 중징계도 내린댔다 안내린댔다 하차도 지들이 시켰던데..
  • tory_127 2018.02.08 18:19
    주동민도 경력 많던데 고현정이 폭행한다고 가만있었을까? 습사가 주동민은 어떻게 했는지 말은 안하고 고현정만 물고 늘어지는거 수가 뻔히 보임
  • tory_100 2018.02.08 18:20
    [단독] 고현정 촬영거부에 ‘리턴’ 대역 기용…7일 방송분 등장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리턴’ 현장에 고현정 대역 배우를 기용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8일 SBS 수목드라마 ‘리턴’(최경미 극본, 주동민 연출)의 현장 관계자는 TV리포트에 “고현정이 촬영에 불성실하게 임했다. 촬영 현장에서 스케줄 조율조차 쉽지 않았다. 때문에 고육지책으로 제작진이 대역 배우를 기용해야 했다”고 알렸다.
    이에 대해 또 다른 배우 측 관계자는 “어제(7일) 방송된 법정 장면 중에 고현정의 대타 배우가 등장했다. 얼굴이 보이는 장면 말고는 대타 배우가 대신 연기를 했다”고 전했다.
    7일 방송에서는 강인호(박기웅)의 1, 2, 3차 공판이 펼쳐졌다. 고현정이 연기하는 최자혜는 강인호의 변호사로 그를 변론하기 위해 열변을 토했다. 그러나 풀샷 등에는 고현정의 얼굴이 아닌 뒷모습 등이 대부분 등장한다.

    대역 배우를 기용하는 경우는 해당 배우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다.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준비하는 것. 그러나 배우에게 아무런 사고 없이 대역 배우를 등장시켰다는 건 납득할 수 없는 처사.
    한 관계자는 “고현정이 오후 2시 이후 촬영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본인이 오전 시간엔 얼굴이 부어있어 촬영에 어렵다는 이유였다”고 밝혔다.
    고현정은 지난 7일 ‘리턴’ 촬영장에서 연출자와 의견 차이로 다툼을 벌였고, 급기야 촬영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고현정이 PD를 폭행했다는 전언과 함께 SBS 측은 고현정에 하차를 통보했다. 고현정 측은 하차에 동의했지만, 폭행에 대한 입장은 내놓지 않았다.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1017297
  • tory_95 2018.02.08 18:2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27 2018.02.08 18:25
    오후2시 이후 촬영을 조건으로 내걸었다는건 그렇게 계약했다는건가?
    그럼 습사도 오케이했다는거 아냐?? 근데 오전에 촬영하라고 그런 습사 잘못 아님??
  • tory_10 2018.02.08 18:27
    @127 그게 계약에 있었는지 촬영시작하고 2시이후에만 나오겠다한건진 아직 모르지
  • tory_128 2018.02.08 18:28
    엥?? 애초에 조건이 두시이후 촬영인데 계약은 일단 하고 나중에 스케줄 조정하면 촬영해주겠지 하고 생각한게 더 문제아닌가??
  • tory_95 2018.02.08 18:3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27 2018.02.08 18:34
    @95 고현정이 오후 2시 이후 촬영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본인이 오전 시간엔 얼굴이 부어있어 촬영에 어렵다는 이유였다

    2시 이후 촬영을 조건으로 내걸었다잖아
    95토리 말처럼 '촬영하다가 어느날 자기 얼굴 부은채로 본방 화면에 나온다고 갑자기 오후 2시이전에 촬영 안한다고 안나오고 그래서 할수없이 대타까지 기용한거래잖아' 이런 말도 기사엔 없어
  • tory_68 2018.02.08 18:34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스가 하나하나 다 폭로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한게 있으니 난 암말도 안하겠다 이건가. 이런일에 그냥 안넘어가는 성격같던데.
  • tory_128 2018.02.08 18:34
    @95 기사 잘 읽어봤는데 갑자기 조건 내걸었다는게 어디 써있어?????
  • tory_75 2018.02.08 18:36
    @95 난 오히려 너톨이 말한 ‘어느날’ ‘갑자기’ 얼굴 부어서 그 전에 안나왔다는 부분을 못찾겠는데?
  • tory_99 2018.02.08 18:27
    아니 니네가 짤라 놓고 니네가 대역쓴 걸 우리더러 어쩌란 말이냐 ?
  • tory_10 2018.02.08 18:28
    기사잘읽어봐 자르기전 7일 방송분얘기야
  • tory_89 2018.02.08 18:3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95 2018.02.08 18:3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89 2018.02.08 18:3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34)
  • tory_95 2018.02.08 18:36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28 2018.02.08 18:37
    @95 토리야 궁예가 심해 원래 촬영금지를 조건으로 내걸든 안걸든 그렇게 계약을 해서 계약이 된거면 지켜야지 그리고 너 톨이 그게 제작전 계약인지 갑자기 내건건지 확증이 있어서 그렇다고 말하는거야??? 헐 체중관리래 대박 이젠 외모 비하까지
  • tory_129 2018.02.08 18:38
    @95 누가보면 습사 계약담당인 줄 알겠다;
  • tory_89 2018.02.08 18:38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18)
  • tory_10 2018.02.08 18:38
    @128 우리나라 드라마 계약에 두시이후만 촬영이라는 조건이 있다고???
    나문희도 밤샘하는게 우리나라 드라마 촬영환경인데?
  • tory_95 2018.02.08 18:3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27 2018.02.08 18:39
    @95 아니 못지키겠으면 애초에 다른 사람을 써야지
    고현정 계약해놓고 방송 나가는데 약속 못지킨다하면 그게 방송사 갑질이지
  • tory_75 2018.02.08 18:40
    @95 궁예에 난독에 외모비하까지....말이 안통하네
  • tory_89 2018.02.08 18:40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18)
  • tory_129 2018.02.08 18:41
    @127 222 그게 마음에 안들면 방송사에서 안쓰면 되잖아 누가보면 누가 습사에 폭탄들고 가서 고현정 쓰라고 협박이라도 한 줄 알겠다
  • tory_95 2018.02.08 18:41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28 2018.02.08 18:42
    @10 아니 그러니까 원래고 아니고 간에 계약을 그렇게 했으면 지켜야지 싫으면 다른 배우 찾았어야하고 너 톨이 정시퇴근 조건으로 입사했는데 우리나라에 정시퇴근이 어딨어 팀장도 하는게 야근인데 이러면 아아 그렇구나 할거아니잖아
  • tory_129 2018.02.08 18:44
    @95 습사 직원이야? 왜이렇게 습사직원에 빙의해서 화내? 너가 여기서 이렇게 화내면 누가 돈 줘?? 왜 그렇게 화를 못내서 안달이야? 너무 당황스럽다;
  • tory_89 2018.02.08 18:4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3/15 04:28:18)
  • tory_95 2018.02.08 18:4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5:35:11)
  • tory_10 2018.02.08 18:46
    @128 그래서 불만있다고 다들기다리게 몇시간씩 지각하고 팀장을 밀치고 욕해서 짤린거잖아ㅋㅋ
  • tory_128 2018.02.08 19:05
    @10 그래서 내가 지각한거 실드침? 피디 폭행한거 실드침?
  • tory_128 2018.02.08 19:07
    @95 그러니까 95톨은 저 계약이 갑자기 한 조건이라고 확신하는 거잖이 근데 그건 아직 팩트로 뜬게 없고 유추한거 아님? 그리고 나는 제작전 내건 조건이라는 전제하에 댓글 쓰는건데 그 갑질요구를 받아들인 계약담당자가 문제아냐? 애초에 무리한 계약이었으면 고현정 말고 다른 배우 계약하면 된다니까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