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제습기 쓰는 중인데
습도 50% 정도로 내리고 건조모드 끝난 뒤 앱 확인해보면 63~65%까지 다시 올라가 있음
다시 켜보면 바로 53~55%로 내려감. 실제 체감도 건조하거든. 코맥스 IoT 습도도 53~55로 비슷하게 뜨고
제습기 OFF 상태 습도만 보면 다시 올라간 줄 알고 괜히 켰다 끄게 되는데 원래 사용 후 습도 편차가 있는 편이야?
습도 50% 정도로 내리고 건조모드 끝난 뒤 앱 확인해보면 63~65%까지 다시 올라가 있음
다시 켜보면 바로 53~55%로 내려감. 실제 체감도 건조하거든. 코맥스 IoT 습도도 53~55로 비슷하게 뜨고
제습기 OFF 상태 습도만 보면 다시 올라간 줄 알고 괜히 켰다 끄게 되는데 원래 사용 후 습도 편차가 있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