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주변에 갤럭시 넘어가는 친구들이 종종 보이는데
나는 사진 때매 못넘어가는 중인데 갤럭시 쓰는 토리들 어때?
최근에 주변에 갤럭시 넘어가는 친구들이 종종 보이는데
나는 사진 때매 못넘어가는 중인데 갤럭시 쓰는 토리들 어때?
요즘 나오는 핸드폰들은 주간 촬영은 이미 상향평준화 되어있어서 뭘로 찍어도 잘 나옴 야간 촬영을 보자면 오히려 갤럭시가 아이폰(아이폰은 빛번짐 문제가 아직도 문제지...)보다 나은 편이야 그래도 동영상은 아이폰이 낫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둘 다 잘 찍힘 그러니 카메라로 고르자면 본인이 더 원하는 느낌을 찾아가는 게 맞다고 봄
나는 아이폰으로 스마트폰을 처음 써서 익숙해서 계속 아이폰만 사용하고 있거든 나 같은 사람이면 계속 쓰는 게 나을거고 새로운 거에 적응이 빠른 편이라면 갤럭시로 바꾸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봐
사진이 갤럭시가 낫다는 것도 글쎄... 모델 나름인듯. 플립이랑 폴드는 못써줄 퀄리티라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087 | |
| 공지 | 전자기기 공지 26 | 2017.12.17 | 3703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기타잡담 | 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쓰는 토리 있니? ㅜ 5 | 2026.06.09 | 99 |
|
| 기타잡담 | 뭐라도 하나 살까.. 2 | 2026.06.09 | 142 |
|
| 워치 | 워치8 디자인이나 기능 만족해? 4 | 2026.06.09 | 119 |
|
| 컴퓨터 | 갤럭시북3go 구매할까하는데 어때? 3 | 2026.06.08 | 82 |
|
| 휴대폰 | 갤럭시 쓰는데 어플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해서 뭔가 해결하라고해서 한다고 버튼을 눌렀거든 2 | 2026.06.08 | 128 |
|
| 컴퓨터 | 기기는아닌데....혹시 모니터 받침대 사이즈 조언구해도 될까 7 | 2026.06.07 | 124 |
|
| 컴퓨터 | 노트북 에코백에 그냥 넣어다녀도 될까? 5 | 2026.06.06 | 217 |
|
| 후기 | 안면인식 스킵하고 알뜰폰 옮겨 탔다🥹 23 | 2026.06.04 | 479 |
|
| 기타잡담 | 미래를 위해서 240w케이블 사는게 맞는것같아? 2 | 2026.06.03 | 229 |
|
| 기타잡담 | 손풍기 용량은 커지는데 전압은 왜 아직도 낮은걸까? 4 | 2026.06.01 | 263 |
|
| 기타잡담 | usb 허브 어떤걸 살까..? 3 | 2026.06.01 | 165 |
|
| 기타잡담 | pd 충전 c포트 되는 모니터 쓰는톨있어? 1 | 2026.05.31 | 126 |
|
| 휴대폰 | 카메라 줌 많이 쓰면 아이폰17 일반 비추? 7 | 2026.05.29 | 317 |
|
| 워치 | 애플워치11 vs 어메이즈핏 빕6 6 | 2026.05.27 | 232 |
|
| 기타잡담 | 4인가족 통돌이에서 드럼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이거 하나는 봐야한다 하는거 있을까 5 | 2026.05.25 | 370 |
|
| 워치 | 이 애플워치 모델이랑 밴드 뭘까...? 3 | 2026.05.23 | 537 |
|
| 휴대폰 | 아이폰 13 미니인데 배터리 교체 언제할까 9 | 2026.05.21 | 379 |
|
| 휴대폰 | 갤럭시에서 아이폰 사진옮기는거 5 | 2026.05.20 | 515 |
|
| 휴대폰 | 새로운 비율로 나오는 폴더블폰 | 2026.05.19 | 265 |
|
| 휴대폰 | 갤27울 가격 많이 올라갈까? 5 | 2026.05.18 | 565 |
근데 셀카 많이 찍으면 아직 약간 오이 남아서 생각해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