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
현재 부모님이 갤럭시 보급형을 쓰고있는데 이게 6월 말까지 약정이야. (SKT 2년으로 구매)

2년밖에 안됐는데 애초에 핸드폰이 너무 느리고 요금제에 비해 데이터도 적고 해서 다음엔 자급제+알뜰요금제로 하려고 하는데..

6월도 안됐지만 S26이 내일까지 이마트에서 할인을 많이 하길래 살까 하거든? 이런 상황에 저 사용중인 유심을 S26에 껴서 6월 약정까지 사용해도 되는거야? 아님 그 약정을 한 핸드폰에만 써야되는걸까? 만약 후자면 그냥 기계 가지고 있다가 약정 끝나면 알뜰 유심 사서 쓰게 하려고
  • tory_1 2026.05.04 14:58
    약정 그대로 두고 자급제 새폰 사서 기존 유심 넣는건 노상관일거야
    폰만 안쓰는거지 약정 그대로 가니까
  • tory_1 2026.05.04 14:59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phone2&no=1794074
  • tory_2 2026.05.04 16:55

    1토리말대로야~ 새로산 자급제 기계에 지금 쓰시는 유심을 넣어서 사용하면 돼!

    그러다 6월 약정 끝나면, 알뜰 통신사 개통을 하면 돼 (번호이동으로!) ~~ 

  • W 2026.05.04 17:03
    오 1톨 2톨 모두 고마워!! 낼 사러 거야겠다 ㅎㅎ
  • tory_4 2026.05.05 02:0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05 02:09:0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7093
공지 전자기기 공지 26 2017.12.17 370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040 기타잡담 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쓰는 토리 있니? ㅜ 5 2026.06.09 102
23039 기타잡담 뭐라도 하나 살까.. 2 2026.06.09 143
23038 워치 워치8 디자인이나 기능 만족해? 4 2026.06.09 119
23037 컴퓨터 갤럭시북3go 구매할까하는데 어때? 3 2026.06.08 83
23036 휴대폰 갤럭시 쓰는데 어플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해서 뭔가 해결하라고해서 한다고 버튼을 눌렀거든 2 2026.06.08 128
23035 컴퓨터 기기는아닌데....혹시 모니터 받침대 사이즈 조언구해도 될까 7 2026.06.07 125
23034 컴퓨터 노트북 에코백에 그냥 넣어다녀도 될까? 5 2026.06.06 217
23033 후기 안면인식 스킵하고 알뜰폰 옮겨 탔다🥹 23 2026.06.04 480
23032 기타잡담 미래를 위해서 240w케이블 사는게 맞는것같아? 2 2026.06.03 230
23031 기타잡담 손풍기 용량은 커지는데 전압은 왜 아직도 낮은걸까? 4 2026.06.01 264
23030 기타잡담 usb 허브 어떤걸 살까..? 3 2026.06.01 165
23029 기타잡담 pd 충전 c포트 되는 모니터 쓰는톨있어? 1 2026.05.31 126
23028 휴대폰 카메라 줌 많이 쓰면 아이폰17 일반 비추? 7 2026.05.29 317
23027 워치 애플워치11 vs 어메이즈핏 빕6 6 2026.05.27 232
23026 기타잡담 4인가족 통돌이에서 드럼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이거 하나는 봐야한다 하는거 있을까 5 2026.05.25 370
23025 워치 이 애플워치 모델이랑 밴드 뭘까...? 3 2026.05.23 537
23024 휴대폰 아이폰 13 미니인데 배터리 교체 언제할까 9 2026.05.21 379
23023 휴대폰 갤럭시에서 아이폰 사진옮기는거 5 2026.05.20 515
23022 휴대폰 새로운 비율로 나오는 폴더블폰 2026.05.19 265
23021 휴대폰 갤27울 가격 많이 올라갈까? 5 2026.05.18 567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