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까지 핸펀하다자고일어났는데
갑자기 핸펀이 먹통처럼 안먹히는거야
쓰려면 화면터치해서 비번풀어줘야하는데
터치가안먹힘
어쩌지이러면서 계속있다가
몇번시도하다가 갑자기 화면이 터치가되서 한번껐다켰는데
이거 새로사야할땐가
핸펀카톡에 저장된것도많고 메모장이랑 즐겨찾기, 앱쓰는것도
지금최상의 상태로 세팅해놔서
지금바꾸기너무싫은데 ㅠ
갑자기 핸펀이 먹통처럼 안먹히는거야
쓰려면 화면터치해서 비번풀어줘야하는데
터치가안먹힘
어쩌지이러면서 계속있다가
몇번시도하다가 갑자기 화면이 터치가되서 한번껐다켰는데
이거 새로사야할땐가
핸펀카톡에 저장된것도많고 메모장이랑 즐겨찾기, 앱쓰는것도
지금최상의 상태로 세팅해놔서
지금바꾸기너무싫은데 ㅠ
메인보드쪽 문제인가? 일단 서비스센터 가봐 가서 고칠 수 있으면 고치고 비용 많이 든다고 그러면 바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