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프로 사용 중이고 프로 쓰는 이유가 주사율 때문인데
업데이트 하고 버벅거림 너무 심해
기본캘린더 홈화면에서 날짜 안 맞는것도 개빡쳤는데 이건 고쳐진 거 같고
사파리도 진짜,, 새탭창 키고 즐겨찾기해 놓은 거 누르면 새탭이 안 열리고 첫번째탭으로 돌아가질 않나
갤러리도 화면 확대할때 초점 돌아가고
페이스페이 말고 비밀번호 치면 번호 씹히고
나 삼성 쓰다가 아이폰8쓰고 잔오류 거의없이 너무 잘 써서 16프로 왔는데 갤25살껄 뽑기가 잘못됐나 개느려터졌어 요즘
업데이트 하고 버벅거림 너무 심해
기본캘린더 홈화면에서 날짜 안 맞는것도 개빡쳤는데 이건 고쳐진 거 같고
사파리도 진짜,, 새탭창 키고 즐겨찾기해 놓은 거 누르면 새탭이 안 열리고 첫번째탭으로 돌아가질 않나
갤러리도 화면 확대할때 초점 돌아가고
페이스페이 말고 비밀번호 치면 번호 씹히고
나 삼성 쓰다가 아이폰8쓰고 잔오류 거의없이 너무 잘 써서 16프로 왔는데 갤25살껄 뽑기가 잘못됐나 개느려터졌어 요즘
ㄴㄷㄴㄷ 아이폰16프로 쓰는데 나도 그지랄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