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교통사고 당하고
8개월 뒤에 귀가했더니
완전 방전되서
초기화 되어
그 뒤로 방치돼있던 ㅠ
(프로그램 세팅하는 걸
잘 몰라서...)
전에 사용할때도
힌지가 맛가서 화면이 뒤로 누어버려서
두루말이 화장지로 뒤를 받쳤고,
충전도 접촉부분이 문제있는지
몇번을 돌려보고 충전되면
고대로 고이놓고 조마조마하며
사용했는데...
다시 써보고 싶은데...
고칠 방법, 세팅 방법을 몰라
막막타...
교통사고 당하고
8개월 뒤에 귀가했더니
완전 방전되서
초기화 되어
그 뒤로 방치돼있던 ㅠ
(프로그램 세팅하는 걸
잘 몰라서...)
전에 사용할때도
힌지가 맛가서 화면이 뒤로 누어버려서
두루말이 화장지로 뒤를 받쳤고,
충전도 접촉부분이 문제있는지
몇번을 돌려보고 충전되면
고대로 고이놓고 조마조마하며
사용했는데...
다시 써보고 싶은데...
고칠 방법, 세팅 방법을 몰라
막막타...
모디아 아니야? 켜지긴 해? 찾아보니 힌지 불량은 고질병이고 그 제품 자체가 일본꺼 수입해서 판건데다 오래 돼서 부품 구하기 힘들 듯.. 정 고쳐쓰고 싶으면 용산같이 전자기기 오래 만져본 것 같은 수리점에 문의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