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보냈어 토리들?
다름이 아니라 액션캠을 사고 싶은데 고민이 있어서 말이지!
*내 환경
7세 남자아이를 키우는 가족
여행을 종종감, 여름이 되면 물놀이를 자주 감
핸드폰에 플라스틱 방수케이스를 씌워 사용했는데 물이 새어 들어와 재미있는 순간을 기록하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어🥲
마침 핸드폰에 용량도 없겠다 종종 액션캠 렌탈을 했었음
그런데 렌탈 횟수가 잦아지니 차라리 구매가 낫겠다 판단.
*후보지
오즈모 액션6 / 오즈모 나노 / 인스타360 고 울트라
*사고싶은 이유
오즈모 - 나는 이상하게 두번째로 유명한걸 사고싶은 마음이 있어. 1등이 되고싶어 더 노력하지않을까? 라는 심리. 그래서 오즈모라는 브랜드 선택
액션6 - 액션캠으로 잘 알려진 고프로같은 일반적인 형태의 액션캠
나노 - 가방도 들고 핸드폰도 있는데 액션캠을 손으로 들고다니는게 귀찮을것같아서 옷에 달고다닐까? 를 고민
인스타360 고울트라 - 나노와 같은 이유로 소형액션캠을 보던중 편집이 쉽고 디자인이 예뻐 선택
*고민하는 이유
핸드폰을 최근에 바꿔 용량이 늘어남
하지만 케이스 불량으로 물속 촬영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까 걱정됨
액션6 - 비싼돈주고 사놓고서는 번거롭다고 잘 안쓰면 어쩌징?
수영장에 가서 쓸때 너무 본격적인 느낌때문에 주변분들이 본인도 화면에 담길까봐 걱정끼칠까 고민
(핸드폰 촬영할때는 항상 확대하거나 아이 정수리위에서 찍어서 다른분들 안찍히게 촬영하고 풍경이랑 같이 찍을때 어쩔 수 없이 찍히면 찍자마자 갤럭시ai로 다 지우기 해버렸음), sns에 올릴 때 우리가족 외 다른사람들은 절대 올리지않음 누군지 알 수 없게 모자이크 처리하거나 갤럭시 ai로 지운다음에 올림
나노/고울트라는 휴대성은 편하지만 시야설정이 내 맘대로 되지 않으니 걱정
스노클링할때는 어짜피 들고있어야하나? 옷에 자석으로 달면 떨어지겠지?
화질이 좋진않던데.?!!!
그냥 핸드폰으로 촬영할지 아니면 지금처럼 대여해서 쓸지 아니면 하나 구매해서 쭉 사용할지 만약 구매한다면 어떤게 나은지 고민이얏!
오며가며 한마디씩 부탁해😆
이번 한주도 힘내고 점심도 맛있게 먹어!🍚☕
오즈모액션6
악세사리가 다양한 제품을 사야 휴대성이 더 좋아져서 오즈모액션6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