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프로를 살지
18을 기다릴지 고민 중인데
당장 17프로로 갈아타고 싶긴 해.
변색 온다는 말도 봤고
리뷰 영상들도 엄청 찾아봤는데 ㅋㅋ
스크래치? 외부 파손에 좀 취약하다??는 말이 제일 걸려
내부적 요소들은 맘에 안 드는 거 딱히 없는데.
18을 기다릴지 고민 중인데
당장 17프로로 갈아타고 싶긴 해.
변색 온다는 말도 봤고
리뷰 영상들도 엄청 찾아봤는데 ㅋㅋ
스크래치? 외부 파손에 좀 취약하다??는 말이 제일 걸려
내부적 요소들은 맘에 안 드는 거 딱히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