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바꾸고 마우스 유목민 된 톨이야
써본 마우스로는 mx master s3-> 로지텍 g304-> 로지텍 lift -> 다시 g304로 돌아왔어
클릭과 마우스를 많이 쓰는 직무로 바뀌어서 손목이 아프기 시작하길래 mx를 샀는데 너무 무거워서 오히려 건초염이 오더라구 그래서 집에서 쓰던 304를 임시로 가져다썼는데 가벼워서 그런지 훨씬 편하게 잘썼어 똑같이 dpi조절이 가능하다던데 mx에서 dpi 조절해도 더 불편한 느낌....
그런데도 회사일을 계속하니까 304로도 손목이 아픈게 심해져서 인체공학?적이라는 버티컬 lift를 샀는데 모르겠어
적응이 안되서 그런건지 엄지 아래부터 다시 아파오더라고 그전까지는 손목만 아팠는데 다시 건초염 증상이 느껴져
304를 그냥 쓰려니까 손목이 아픈건 다른 더 비싼 마우스보다 덜 아픈데 클릭압?이 손목에서 느껴져
손이 막 엄청 크다는 아닌데 손이 작다는 소리는 들어보지못했고 클릭이 특히 많은 직무중인데 혹시 비슷한 상황에서 마우스 정착한 톨들은 무슨 마우스를 써?
써본 마우스로는 mx master s3-> 로지텍 g304-> 로지텍 lift -> 다시 g304로 돌아왔어
클릭과 마우스를 많이 쓰는 직무로 바뀌어서 손목이 아프기 시작하길래 mx를 샀는데 너무 무거워서 오히려 건초염이 오더라구 그래서 집에서 쓰던 304를 임시로 가져다썼는데 가벼워서 그런지 훨씬 편하게 잘썼어 똑같이 dpi조절이 가능하다던데 mx에서 dpi 조절해도 더 불편한 느낌....
그런데도 회사일을 계속하니까 304로도 손목이 아픈게 심해져서 인체공학?적이라는 버티컬 lift를 샀는데 모르겠어
적응이 안되서 그런건지 엄지 아래부터 다시 아파오더라고 그전까지는 손목만 아팠는데 다시 건초염 증상이 느껴져
304를 그냥 쓰려니까 손목이 아픈건 다른 더 비싼 마우스보다 덜 아픈데 클릭압?이 손목에서 느껴져
손이 막 엄청 크다는 아닌데 손이 작다는 소리는 들어보지못했고 클릭이 특히 많은 직무중인데 혹시 비슷한 상황에서 마우스 정착한 톨들은 무슨 마우스를 써?
클릭많고 마우스 많이 움직이면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 류가 낫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