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계속 아이폰만 쓰던 톨이긴한데
xs에서 15프로맥스로 건너뛰어서 중간 버전이 어땠는지 모름..!!
사정상 서브폰이 하나 필요한데
사진 촬영이나 캡컷 영상편집정도로 쓸거같아
(영상 촬영은 원래 내걸로 할 예정)
서브여도 프로사는게 나으려나??
xs에서 15프로맥스로 건너뛰어서 중간 버전이 어땠는지 모름..!!
사정상 서브폰이 하나 필요한데
사진 촬영이나 캡컷 영상편집정도로 쓸거같아
(영상 촬영은 원래 내걸로 할 예정)
서브여도 프로사는게 나으려나??
앱 중에서 ios버전 예전 꺼 쓰면 사용이 안 되던 게 있던데 그거 생각하면 지금 12 사기에는 너무 오래되지 않았어? 캡컷도 검색해보니까 앱 같던데..
기본 기능만 쓰면 12도 괜찮은데 앱 돌려야 하는 거면 좀 더 고민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