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는 분이 SE 쓰시는데
필름이 다 깨져있으셔서 ㅠ 바꿔드리고 싶은데
다이소에서 사려고 하거든
사이즈 최대한 비슷한게 뭘까…?
아직 SE 쓰는 토리는 뭐 써??
필름이 다 깨져있으셔서 ㅠ 바꿔드리고 싶은데
다이소에서 사려고 하거든
사이즈 최대한 비슷한게 뭘까…?
아직 SE 쓰는 토리는 뭐 써??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197 | |
| 공지 | 전자기기 공지 26 | 2017.12.17 | 3703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휴대폰 | 갤s25 울트라가 더 낫다는 글 본거같은데 3 | 15:24 | 37 |
|
| 기타잡담 | 갤 22 토리들 모여봐 2 | 11:25 | 42 |
|
| 기타잡담 | 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쓰는 토리 있니? ㅜ 7 | 2026.06.09 | 125 |
|
| 기타잡담 | 뭐라도 하나 살까.. 2 | 2026.06.09 | 154 |
|
| 워치 | 워치8 디자인이나 기능 만족해? 4 | 2026.06.09 | 126 |
|
| 컴퓨터 | 갤럭시북3go 구매할까하는데 어때? 3 | 2026.06.08 | 97 |
|
| 휴대폰 | 갤럭시 쓰는데 어플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해서 뭔가 해결하라고해서 한다고 버튼을 눌렀거든 2 | 2026.06.08 | 135 |
|
| 컴퓨터 | 기기는아닌데....혹시 모니터 받침대 사이즈 조언구해도 될까 7 | 2026.06.07 | 132 |
|
| 컴퓨터 | 노트북 에코백에 그냥 넣어다녀도 될까? 5 | 2026.06.06 | 223 |
|
| 후기 | 안면인식 스킵하고 알뜰폰 옮겨 탔다🥹 23 | 2026.06.04 | 496 |
|
| 기타잡담 | 미래를 위해서 240w케이블 사는게 맞는것같아? 2 | 2026.06.03 | 235 |
|
| 기타잡담 | 손풍기 용량은 커지는데 전압은 왜 아직도 낮은걸까? 4 | 2026.06.01 | 266 |
|
| 기타잡담 | usb 허브 어떤걸 살까..? 3 | 2026.06.01 | 169 |
|
| 기타잡담 | pd 충전 c포트 되는 모니터 쓰는톨있어? 1 | 2026.05.31 | 126 |
|
| 휴대폰 | 카메라 줌 많이 쓰면 아이폰17 일반 비추? 7 | 2026.05.29 | 320 |
|
| 워치 | 애플워치11 vs 어메이즈핏 빕6 6 | 2026.05.27 | 234 |
|
| 기타잡담 | 4인가족 통돌이에서 드럼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이거 하나는 봐야한다 하는거 있을까 5 | 2026.05.25 | 373 |
|
| 워치 | 이 애플워치 모델이랑 밴드 뭘까...? 3 | 2026.05.23 | 539 |
|
| 휴대폰 | 아이폰 13 미니인데 배터리 교체 언제할까 9 | 2026.05.21 | 380 |
|
| 휴대폰 | 갤럭시에서 아이폰 사진옮기는거 5 | 2026.05.20 | 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