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번 몇번 틀리니 1분 3분 하다 한시간후 재입력 가능하다 뜨는데
초기화 안하고 해결방법있을까(내가 확인하기론 공식적인 방법 없는걸로 나옴)
As가면 초기화 무조건이니?
비번 몇번 틀리니 1분 3분 하다 한시간후 재입력 가능하다 뜨는데
초기화 안하고 해결방법있을까(내가 확인하기론 공식적인 방법 없는걸로 나옴)
As가면 초기화 무조건이니?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
|---|---|---|---|---|
| 전체 |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 2021.04.26 | 887197 | |
| 공지 | 전자기기 공지 26 | 2017.12.17 | 3703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태블릿 | 갤탭 생액정에 s펜 쓰면 기스 많이 날까? | 16:12 | 9 |
|
| 휴대폰 | 갤s25 울트라가 더 낫다는 글 본거같은데 3 | 15:24 | 39 |
|
| 기타잡담 | 갤 22 토리들 모여봐 2 | 11:25 | 42 |
|
| 기타잡담 | 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쓰는 토리 있니? ㅜ 7 | 2026.06.09 | 125 |
|
| 기타잡담 | 뭐라도 하나 살까.. 2 | 2026.06.09 | 154 |
|
| 워치 | 워치8 디자인이나 기능 만족해? 4 | 2026.06.09 | 127 |
|
| 컴퓨터 | 갤럭시북3go 구매할까하는데 어때? 3 | 2026.06.08 | 98 |
|
| 휴대폰 | 갤럭시 쓰는데 어플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해서 뭔가 해결하라고해서 한다고 버튼을 눌렀거든 2 | 2026.06.08 | 135 |
|
| 컴퓨터 | 기기는아닌데....혹시 모니터 받침대 사이즈 조언구해도 될까 7 | 2026.06.07 | 133 |
|
| 컴퓨터 | 노트북 에코백에 그냥 넣어다녀도 될까? 5 | 2026.06.06 | 224 |
|
| 후기 | 안면인식 스킵하고 알뜰폰 옮겨 탔다🥹 23 | 2026.06.04 | 496 |
|
| 기타잡담 | 미래를 위해서 240w케이블 사는게 맞는것같아? 2 | 2026.06.03 | 235 |
|
| 기타잡담 | 손풍기 용량은 커지는데 전압은 왜 아직도 낮은걸까? 4 | 2026.06.01 | 266 |
|
| 기타잡담 | usb 허브 어떤걸 살까..? 3 | 2026.06.01 | 169 |
|
| 기타잡담 | pd 충전 c포트 되는 모니터 쓰는톨있어? 1 | 2026.05.31 | 126 |
|
| 휴대폰 | 카메라 줌 많이 쓰면 아이폰17 일반 비추? 7 | 2026.05.29 | 320 |
|
| 워치 | 애플워치11 vs 어메이즈핏 빕6 6 | 2026.05.27 | 234 |
|
| 기타잡담 | 4인가족 통돌이에서 드럼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이거 하나는 봐야한다 하는거 있을까 5 | 2026.05.25 | 373 |
|
| 워치 | 이 애플워치 모델이랑 밴드 뭘까...? 3 | 2026.05.23 | 539 |
|
| 휴대폰 | 아이폰 13 미니인데 배터리 교체 언제할까 9 | 2026.05.21 | 380 |
그냥 기다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