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
현재 부모님이 갤럭시 보급형을 쓰고있는데 이게 6월 말까지 약정이야. (SKT 2년으로 구매)

2년밖에 안됐는데 애초에 핸드폰이 너무 느리고 요금제에 비해 데이터도 적고 해서 다음엔 자급제+알뜰요금제로 하려고 하는데..

6월도 안됐지만 S26이 내일까지 이마트에서 할인을 많이 하길래 살까 하거든? 이런 상황에 저 사용중인 유심을 S26에 껴서 6월 약정까지 사용해도 되는거야? 아님 그 약정을 한 핸드폰에만 써야되는걸까? 만약 후자면 그냥 기계 가지고 있다가 약정 끝나면 알뜰 유심 사서 쓰게 하려고
  • tory_1 2026.05.04 14:58
    약정 그대로 두고 자급제 새폰 사서 기존 유심 넣는건 노상관일거야
    폰만 안쓰는거지 약정 그대로 가니까
  • tory_1 2026.05.04 14:59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phone2&no=1794074
  • tory_2 2026.05.04 16:55

    1토리말대로야~ 새로산 자급제 기계에 지금 쓰시는 유심을 넣어서 사용하면 돼!

    그러다 6월 약정 끝나면, 알뜰 통신사 개통을 하면 돼 (번호이동으로!) ~~ 

  • W 2026.05.04 17:03
    오 1톨 2톨 모두 고마워!! 낼 사러 거야겠다 ㅎㅎ
  • tory_4 2026.05.05 02:0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6/05/05 02:09:0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887197
공지 전자기기 공지 26 2017.12.17 3703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042 휴대폰 갤s25 울트라가 더 낫다는 글 본거같은데 3 15:24 37
23041 기타잡담 갤 22 토리들 모여봐 2 11:25 42
23040 기타잡담 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쓰는 토리 있니? ㅜ 7 2026.06.09 125
23039 기타잡담 뭐라도 하나 살까.. 2 2026.06.09 154
23038 워치 워치8 디자인이나 기능 만족해? 4 2026.06.09 127
23037 컴퓨터 갤럭시북3go 구매할까하는데 어때? 3 2026.06.08 97
23036 휴대폰 갤럭시 쓰는데 어플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해서 뭔가 해결하라고해서 한다고 버튼을 눌렀거든 2 2026.06.08 135
23035 컴퓨터 기기는아닌데....혹시 모니터 받침대 사이즈 조언구해도 될까 7 2026.06.07 132
23034 컴퓨터 노트북 에코백에 그냥 넣어다녀도 될까? 5 2026.06.06 223
23033 후기 안면인식 스킵하고 알뜰폰 옮겨 탔다🥹 23 2026.06.04 496
23032 기타잡담 미래를 위해서 240w케이블 사는게 맞는것같아? 2 2026.06.03 235
23031 기타잡담 손풍기 용량은 커지는데 전압은 왜 아직도 낮은걸까? 4 2026.06.01 266
23030 기타잡담 usb 허브 어떤걸 살까..? 3 2026.06.01 169
23029 기타잡담 pd 충전 c포트 되는 모니터 쓰는톨있어? 1 2026.05.31 126
23028 휴대폰 카메라 줌 많이 쓰면 아이폰17 일반 비추? 7 2026.05.29 320
23027 워치 애플워치11 vs 어메이즈핏 빕6 6 2026.05.27 234
23026 기타잡담 4인가족 통돌이에서 드럼으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이거 하나는 봐야한다 하는거 있을까 5 2026.05.25 373
23025 워치 이 애플워치 모델이랑 밴드 뭘까...? 3 2026.05.23 539
23024 휴대폰 아이폰 13 미니인데 배터리 교체 언제할까 9 2026.05.21 380
23023 휴대폰 갤럭시에서 아이폰 사진옮기는거 5 2026.05.20 519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