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부모님이 갤럭시 보급형을 쓰고있는데 이게 6월 말까지 약정이야. (SKT 2년으로 구매)
2년밖에 안됐는데 애초에 핸드폰이 너무 느리고 요금제에 비해 데이터도 적고 해서 다음엔 자급제+알뜰요금제로 하려고 하는데..
6월도 안됐지만 S26이 내일까지 이마트에서 할인을 많이 하길래 살까 하거든? 이런 상황에 저 사용중인 유심을 S26에 껴서 6월 약정까지 사용해도 되는거야? 아님 그 약정을 한 핸드폰에만 써야되는걸까? 만약 후자면 그냥 기계 가지고 있다가 약정 끝나면 알뜰 유심 사서 쓰게 하려고
2년밖에 안됐는데 애초에 핸드폰이 너무 느리고 요금제에 비해 데이터도 적고 해서 다음엔 자급제+알뜰요금제로 하려고 하는데..
6월도 안됐지만 S26이 내일까지 이마트에서 할인을 많이 하길래 살까 하거든? 이런 상황에 저 사용중인 유심을 S26에 껴서 6월 약정까지 사용해도 되는거야? 아님 그 약정을 한 핸드폰에만 써야되는걸까? 만약 후자면 그냥 기계 가지고 있다가 약정 끝나면 알뜰 유심 사서 쓰게 하려고
폰만 안쓰는거지 약정 그대로 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