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프로 쓰다가 건초염와서 급하게 s24일반으로 왔어..
(s25는 너무 눈이시려서 울며겨자먹기로..)
근데 기계욕심 많은편이고 고사양 쓰는걸 좋아해서 너무 성에 안참........ㅋㅋ
갤럭시는 항상 울트라 썼었는데 이젠 손목땜에 쳐다보지도 못할것같아서 너무 슬퍼ㅠㅠ
다른 건초염토리들은 뭐쓰니ㅠㅠ?
(s25는 너무 눈이시려서 울며겨자먹기로..)
근데 기계욕심 많은편이고 고사양 쓰는걸 좋아해서 너무 성에 안참........ㅋㅋ
갤럭시는 항상 울트라 썼었는데 이젠 손목땜에 쳐다보지도 못할것같아서 너무 슬퍼ㅠㅠ
다른 건초염토리들은 뭐쓰니ㅠㅠ?
물론 백퍼 14프로 때문만은 아니지만 아주 큰 영향을 준건 맞음 14프로 진짜 개개개개 무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