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어센틱이랑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5 중에 고민중 ㅠㅠ
사실 제일 맘에 들던 건 드비알레 마니아였는데 ㅋㅋㅋ ㅠㅠ 넘 비싸 그건...
둘 다 찾아보니까 고만고만한데 뭐가 더 나을까? 베이스음 잘 들렸으면 좋겠는데 솔직히 청음샵이랑 집 환경이랑 많이 다르니까 고민되더라고 ㅠ
사실 제일 맘에 들던 건 드비알레 마니아였는데 ㅋㅋㅋ ㅠㅠ 넘 비싸 그건...
둘 다 찾아보니까 고만고만한데 뭐가 더 나을까? 베이스음 잘 들렸으면 좋겠는데 솔직히 청음샵이랑 집 환경이랑 많이 다르니까 고민되더라고 ㅠ
둘 다 저음 좋아서 그냥 마음에 드는 디자인 골라서 써. 글고 청음샵에 한번 가서 실제로 만져보고 사는거 추천하는게 사용할때 불편한 점 생기면 너무 싫더라구. 내꺼로 예를 들면 볼륨 조절을 다이얼로 하는건데 소리가 엄청 미세하게 올라가서 다이얼 한참 돌려야해서 좀 빡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