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유머


1uwEKXdMEAUe6siUCc08Ug.jpg


웃다가 막판에 눈물 ㅜ…

  • tory_1 2023.11.30 10:26

    결말이...슬픈데?..

  • tory_2 2023.11.30 10:27

    이거 재밌더라ㅠ다 아는 얼굴들이라 좋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노래 여전히 잘부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 tory_3 2023.11.30 10:28
    샵이 4년밖에 활동을 안했구나
  • tory_4 2023.11.30 10:32
    마지막이 너무 우울한데
    여튼 샵을 계속 하고 싶어요 짠하다
  • tory_5 2023.11.30 10:3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11/30 21:10:23)
  • tory_6 2023.11.30 10:34
    여성 커리어의 끝은 가정이네ㅠㅠ
  • tory_7 2023.11.30 11:01

    이 분들 아직도 열일 하고 있는데 뭐..

    자막을 저렇게 써서 그렇지 

  • tory_8 2023.11.30 11:30
    본인들이 현자 본인 가정에 만족한다는데 뭐....
  • tory_9 2023.11.30 11:42
    행복하다는 의미로 나온 자막 아니야? ㅋㅋ 난 그렇게 봤는데
  • tory_10 2023.11.30 11:4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0:43:10)
  • tory_6 2023.11.30 12:20
    @10 10토리 넌 개 싸가지 없다😋
    기분 나쁘지? 말 좋게 해😃
  • tory_10 2023.11.30 12:37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4 00:43:10)
  • tory_11 2023.11.30 12:56
    @6 뭐야;;; 10토리가 무슨 싸가지 없게 말했다고
    너는 논지 파악도 못하고 뭐니..? 이 글의 논지가 가정으로 커리어를 못 이어갔다는 얘기가 아니잖아
    이지혜가 왜 샵을 못했는지 몰라서 그러는거야?
    그리고 요즘 세상에 여자 커리어의 끝이 가정이란 소리를 하니다니 진짜 고조선시대 사람이세요?
  • tory_12 2023.11.30 13:17
    남자 아이돌도 마찬가지인데...ㅎㅎ
  • tory_13 2023.11.30 13:39
    그때나 고딩때였는데 그저 계속 노래하고싶은 착한사람인게 느껴지더라. 그멤버는 기자들한테 시종일관 이지혜욕하고 남탓하기만 바빴는데 이지혜는 모든게다본인탓이고 내가너무잘못했고 반성하고있으니 제발용서해달라고만하는데..어린나이에 사회생활에대해좀 느껴졌었어. 지금도 이지혜만보면 그날 목소리가 생생해ㅠㅠ
  • tory_14 2023.11.30 13:49

    맞아 ㅠ.ㅠ 그 샵 멤버 중에 현재 이지혜만 왕성히 활동하잖아. 착한 사람이고 열심히 하니까 주변에서도 도와줬겠지. 

    방송 나올 때마다 막 응원함. 더 잘되고 더 잘살았으면 좋겠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당신의 마음을 터치할 하이파이브 드라마! 권유리 주연 🎬 <돌핀> 시사회 13 2024.02.29 2876
전체 【영화이벤트】 추자현 X 이무생 🎬 <당신이 잠든 사이> 무대인사 시사회 58 2024.02.27 3535
전체 【영화이벤트】 릴리 제임스 X 샤자드 라티프 X 엠마 톰슨 🎬 <왓츠 러브> 시사회 42 2024.02.27 2795
전체 【도서이벤트】 엠마 스톤 X 마크 러팔로 X 윌렘 대포 🎬 <가여운 것들> 원작 도서 증정 99 2024.02.26 1451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6969
공지 🚨 시사, 정치, 정책관련 게시물/댓글 작성금지 2022.03.31 464064
공지 🔎 이슈/유머 게시판 이용규칙 2018.05.19 1094993
모든 공지 확인하기()
462702 이슈 무대인사 갔는데 관객석 가득 찬 거 보고 신난 김고은.gif 3 08:23 231
462701 이슈 중국이 국보라고 자랑하는 판다의 이동장(러바오 6 07:58 1049
462700 이슈 지금 울지말고 한달 뒤에 울자던 송바오, 강바오 사육사의 마지막 인사 후 눈물 10 07:42 1064
462699 기사 [단독]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통보 받았다 37 07:37 2965
462698 이슈 K드라마 클리셰 1 07:02 660
462697 기사 착한 여자 vs 나쁜 여자? 당당한 여성 카밀 리의 '탈' 한국기 5 05:35 938
462696 이슈 아 진짜요? 금지령 27 04:37 2877
462695 이슈 수집욕 생기는 여자아이돌 포카.jpg 22 04:31 2027
462694 이슈 웬디 미니2집 <Wish You Hell> 앨범 사양 4 03:30 539
462693 이슈 공중에 계단을 설치한 아파트의 반전😮 | 총총견문록 2 02:53 1520
462692 유머 중국인들이 좋아한다는 35 02:04 3521
462691 이슈 픽사 꺼 중에 보면서 제일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영화는.... 역시 인크레더블인 것 같음 11 01:57 2268
462690 이슈 이정도 끼는 있어야 연예인 함 15 01:43 4959
462689 이슈 지난 금요일 크라임씬 리턴즈가 끝났지만 아직 종료되지 않은 것 7 01:39 1944
462688 이슈 50대 PC방 단골손님이 다시는 안 오는 이유 48 01:30 4987
462687 이슈 10년된 짱친이 축의금을 10만원 했다. 꽁기 vs 안꽁기 66 01:26 3425
462686 이슈 중국 고층에서 벽돌 던진사람 사형선고 7 01:25 1760
462685 이슈 "우리 아들이 잠도 못자고 의사 공부했어요" 51 01:21 3665
462684 이슈 푸바오의 편지 (feat,중국임모) 35 01:02 2113
462683 이슈 파묘 흥행으로 신난 최민식 배우 근황 27 00:57 4327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3136
/ 23136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