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유머
https://twitter.com/chugobasasak/status/1729829101236613596?t=KE3S2Cc2JTw639s4gAt25A&s=19

얘네들은 정의가 없고 간절함도 없음
한낱 유희에 불과했고 거기에 게임업계가 동조한거 뿐
  • tory_1 2023.11.30 10:08
    마비너기는 넥슨게임이 아닌가보네
    넥슨지팔지꼰..
  • tory_3 2023.11.30 10:08

    넥슨겜맞음 근데 여초게임이니까 먹금하는거야 ㅇㅇ얘네는 여자유저들 나가면 게임망함 진짜로

  • W 2023.11.30 10:09
    @3

    곧 디렉터가 라이브할거래

    저 사람도 마비노기 접을 준비하는 듯

  • tory_1 2023.11.30 10:10
    @W 헐 넥슨 내에사도 겜바겜이 돼??? 신기한 회사네
  • tory_7 2023.11.30 10:13
    @W

    라이브 한대? ㅋㅋㅋㅋ 기대되네

  • tory_12 2023.11.30 10:15
    @7

    저 사태 나오기전에 원래 예정되었던 새 메인 관련 쇼케이스였음 ㅜㅜ.....

    새 메인 + 곧 프리시즌이라서 사람들 다 기대하고 있었는데...지금 살얼음판 됐음 ㅠㅠ 

  • tory_2 2023.11.30 10:08
    ㅇㅇ같이 동조한거지
  • tory_5 2023.11.30 10:11
    근데 이글과는 별개로....
    남초보다 여초 화력 확실히 밀리는거 같아서 회의감 들어.
    유아차 유투브에 싫어요 20만개 좋아요 8만개?
    여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미러링하고 한남 패줬으면 좋겠음 ㅜ
  • tory_8 2023.11.30 10:1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12 17:21:34)
  • tory_9 2023.11.30 10:15

    8톨말 다 받고 거기에 아무리 적극적으로 화력을 보태려고 해도... 여자들은 커뮤해도 자기 본업과 현생은 챙기면서 하는데, 저쪽은 걍 커뮤시간 = 업무시간이잖아ㅜ? 시간 남아도는 애들을 이기는 게 쉽진 않지 싶음ㅠㅠㅠ 물론 여자들에게 동참을 권유하는 건 좋지! 걍 톨이 굳이 회의감을 느낄 필요는 없지 않을까 싶어서 꺼낸 말이여

  • tory_10 2023.11.30 10:15

    일단 쪽수로 너무너무 딸려..........

    대형 남초는 너무 많은데 대형 여초는 손에 꼽잖아 ㅠㅠㅠㅠㅠ

  • tory_11 2023.11.30 10:15

    쪽수부터 달려서......  넷에서 죽치는 한남 폐인들이 너무 많음

  • tory_14 2023.11.30 10:1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12/01 10:52:39)
  • tory_15 2023.11.30 10:19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4/01/02 17:26:08)
  • tory_18 2023.11.30 10:22
    @9

    하지만 여자들이 병신취급하며 비웃고 넘어간 그런 남자들때문에 여론형성도 안건에 대한 싸움도 다 밀리는거니까...

    그냥 여자들은 직장생활을 제대로 하니까~하며 넘어가기엔 그동안 솔직히 나도 엮이고 싶지않고 피곤하고 하니까 그런 기사나 유튜브 굳이 찾아가서 싸우지 않았었고 이게 대부분의 여자들 마음이었던건 맞잖아. 본격적으로 싸우지않으면 늘 이런 패배가 반복될 뿐이라고 생각해. 이미 여자들은 패배에 익숙해져있는상태고.. 토리의 마음도 이해하고 뭐라고 하는건아니야! 이런 상황이 너무 답답해서 하는 넋두리 정도로 봐줘..ㅠ 좋은하루보내

  • tory_22 2023.11.30 10:40
    남자 인셀 수가 여자 인셀 수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많거든^^
  • tory_19 2023.11.30 10:51

    난 톨말 어느 정도 공감가는게 

    나도 좋은 기사나 영상 좋아요나 추천 눌러달라고 해도 게시글에선 ㅇㅇ갈게!!

    이런 댓글은 엄청 달리는데 막상 추천수는 별로 없었던 경우 좀 봐서 톨이 회의감 드는 것도 이해가고

    여자들은 한남들과 달리 진짜 현생 챙겨야 해서 화력 밀리는 것도 다 이해 가

    글고 그 유아차의 경우 방송국자체 먹금도 있었지만 그만큼 많은 여자들이 나서줬기에 먹금했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막 너무 회의감 가지고 그러지말고 같이 힘내자!! 

  • tory_9 2023.11.30 11:24
    @18

    응응 동의해! 같이 더 나은 여권을 위해서 힘내자! 나도 독려 자체는 정말 의미있다고 생각함!! 화이팅이야! 

  • tory_6 2023.11.30 10:12

    맥도날드도  재재 짜르라고 동영상 댓글 테러하고 클레임 메일 보내고 별 지랄 다 떨었는데 맥도날드가 끝까지 먹금으로 일관하니까

    한남들 지들도 슬슬 맥도날드 사먹고 싶고 맥도날드는 관심도 안가져주고 이러니 걍 꼬무룩하고 포기했고

    한화 야구단에서 오조오억 썼다고 데스크에 페미 있냐고 발광했을때도 

    데스크에서 개무시로 일관했고 한화팬들도 야구에 돈도 안쓰는 새끼들이 이럴때만 염병한다 / 이 바닥은 팬들도 무시하는데 팬 아닌 니네들을 신경쓸거 같냐 

    이러고 비웃으니까 한남들 거기서도 결국 꼬무룩했고

    핑계고에서 유아차 자막 넣다고 한남들 발광할때도 핑계고에서는 대응안하고 개무시 / 언론에서 유아차 쓸수 있는 말이라고 한남들 대신 때려줌

    이러니까 또 꼬무룩....


    진짜 이거보면 느끼는거 없나 무시하는 자가 승리한다는 예가 이렇게나 확실하게 있는데....

  • tory_13 2023.11.30 10:15
    먹금하는 기업만 소비한다 내 정신건강을 위해서
  • tory_16 2023.11.30 10:20
    먹금해야 돼 인셀남들 동조해봤자 끝은 사람 칼부림밖에 더 나?
  • tory_17 2023.11.30 10:22
    왜냐면 난리치는 놈 그거 들어주는 놈 다 같은 놈들이라 그렇지 뭐 조금이라도 정상이면 저게 얼마나 말이 안되는지 알텐데 지들끼리 모여 있으니까 그 사고가 안되나봄
  • tory_19 2023.11.30 10:24

    이래서 지에스 게열 불매함

  • tory_20 2023.11.30 10:25
    결국 그놈이 그놈이다가 답인거
  • tory_21 2023.11.30 10:40

    혹시나 했는데 마비노기 먹금ㅋㅋㅋㅋㅋ 지금 휴식기 가지고 있었는데 이참에 확실히 접어야겠다.... 10여년 넘게 한 게임인데 이렇게 보내네

  • tory_23 2023.11.30 11:00

    동조하는 이유가 뭐겠으 끼리끼리니까 그렇지......

  • tory_24 2023.11.30 11:04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23/11/30 23:45:3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당신의 마음을 터치할 하이파이브 드라마! 권유리 주연 🎬 <돌핀> 시사회 9 2024.02.29 1554
전체 【영화이벤트】 추자현 X 이무생 🎬 <당신이 잠든 사이> 무대인사 시사회 53 2024.02.27 2501
전체 【영화이벤트】 릴리 제임스 X 샤자드 라티프 X 엠마 톰슨 🎬 <왓츠 러브> 시사회 31 2024.02.27 1851
전체 【영화이벤트】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 <로봇 드림> 시사회 46 2024.02.22 4958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46171
공지 🚨 시사, 정치, 정책관련 게시물/댓글 작성금지 2022.03.31 463551
공지 🔎 이슈/유머 게시판 이용규칙 2018.05.19 1094187
모든 공지 확인하기()
462106 이슈 이탈리아 벼농사 근황 09:07 112
462105 이슈 이런일도 있네요 2 08:53 387
462104 이슈 일본 초밥달인이 공개거부한 문어초밥의 비밀.jpg 10 08:52 849
462103 이슈 주위에 사람이 저렇게 둘러싸여 있는데 포즈 취하는 한소희...twt 08:51 498
462102 이슈 항공사 직원이 얘기하는 연예인의 공항 진상짓 6 08:49 873
462101 유머 토익학원 다니는 만화 6 08:09 990
462100 이슈 개구멍의 용도 6 08:08 905
462099 이슈 파묘 촬영 당시 굿판 소품 음식을 먹고 탈 난 스태프 7 08:07 1596
462098 이슈 진심이었던 불륜 관계 6 08:06 1239
462097 유머 도서관에 청양고추 1 08:03 678
462096 유머 알바 감시 하는 악덕 사장 jpg 6 08:02 953
462095 유머 싫어하는 교수님 피해서 시간표 짰는데 교수님이 1 08:01 1097
462094 팁/정보 20만 원 내고 매달 한국행 비행기 타는 승무원 이야기 + 항공권 최저가 예매 꿀팁 11 07:49 1662
462093 이슈 대형마트에서 비매너 행위.jpg 19 07:44 2230
462092 이슈 독립하고 싶은 비혼 여성의 경제 사정과 고민 11 07:43 1079
462091 이슈 건국전쟁 감독 "민족감정 악용하는 반일 영화보다 내 영화 주목해달라" 31 07:36 822
462090 이슈 회사 신입 여직원에게 고백하려고 하는데.blind 27 07:31 1937
462089 유머 개발자 vs 관리자 4 06:40 899
462088 유머 수지한테 어느 기획사가 널 데려가겠냐 묻는 박진영 4 04:15 2848
462087 이슈 오늘자 조이 인스타 업뎃 2 04:04 2413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3106
/ 23106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