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시즌까진 에피소드 풀릴때마다 재밌다고 핫한 느낌 많이 받았는데
막시즌 시작하고나서 욕만 보이더니 결말 완전 망했나봄
팬들 쉴드 없이 걍 욕만함
막시즌 시작하고나서 욕만 보이더니 결말 완전 망했나봄
팬들 쉴드 없이 걍 욕만함
빌드업이 전무했다기 보다는 했긴 했고 하려고 한게 다 보이고 만약에 의도대로 잘 나왔으면 잘한건데 그냥 기계적으로 쌓아서 안쌓으니만 못하게 된
진짜 모두가 욕하는 결말은 오랜만임 스띵 결말도 욕먹어도 그래도 호불호가 갈린다였는데
무지성 젠슨애클스 뿌리기 때문에 망함
하도 욕먹길래 대체 얼마나 망했나 떨면서 봤는데 그닥..? 애도에 이런 엔딩 말고 뭘 더 할 수 있는 스토리였나 싶어서 아 다들 설마 기대치가 높았던건가 싶었음. 애초에 히어로 장르에 대한 패러디였고, 그러다 미친놈 때문에 현실 패러디가 되어버렸지만 패러디 말고는 할 수 없었을 작품에 뭘 기대한거야 ㅋㅋㅋㅋ
개망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