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보이기
Atachment
첨부 '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2020 디미토리 새해 소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143 2020.01.07 9313 4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성(性)상식 없는 새끼들 때문에 열 뻗쳐서 쓴 <김불꽃의 불꽃 튀는 성인식> 82 2020.01.06 10668 3
전체공지 2020 디미토리 개편안 예고 (01/17 추가) 1181 2020.01.01 18567 49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7103 2019.01.01 208470 38
공지 【필독】 갑분싸 병크 댓글 금지 - 멀쩡한 글에 병크 끌올해서 글 망치고 댓망진창 만드는 행위 67 2019.03.25 17346 32
공지 19금 게시글 주의 안내 2018.06.17 5221 9
공지 정보 국내연예인 관련 공지 207 2018.05.26 8042 26
» 정보 헐리우드 게시판 이용규칙 정비중 (Update 19/01/05) 35 2017.12.27 34681 5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480 잡담 올리비아 콜먼도 영국에서 밀어주는 배우 같아 18 2020.01.07 862 0
35479 사진 반려견이랑 산책 중인 안젤리나 졸리 & 비비안 6 2020.01.07 1030 4
35478 잡담 1917이 갑자기 분위기 탄 이유가 뭐라고 봐? 7 2020.01.07 566 0
35477 잡담 호아킨 피닉스 말이야 5 2020.01.07 571 0
35476 잡담 새삼 영화 시상식 시즌이구나 싶은게 13 2020.01.07 628 0
35475 잡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 찍고 애쉬튼 커쳐랑 브리트니 머피 사겼었다는거 나만 이제 알았어? 11 2020.01.07 1026 0
35474 잡담 워너 브라더스가 캠페인 열일한거 같음 7 2020.01.07 395 0
35473 사진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샤넬 2020 SS 캠페인 사진 또 추가 18 2020.01.07 1251 4
35472 잡담 마고로비 딱 헐리웃 신데렐라인 거 같아 32 2020.01.07 1691 0
35471 잡담 영국은 매번 괜찮다 싶은 신인 배우 있으면 푸쉬 미친듯이 하는데ㅋㅋ 22 2020.01.07 1217 0
35470 정보 조커 유럽평은 엄청 좋아~ 14 2020.01.07 446 0
35469 잡담 조커가 시상식에서 선전하는건 비평가랑 영화인의 차이라고 생각함 26 2020.01.07 565 0
35468 잡담 1917이 바프타 작품상 받겠지? 15 2020.01.07 421 0
35467 잡담 프랑스판 기생충 포스터 13 2020.01.07 1623 4
35466 정보 네온 캠페인은 걍 평타 수준 같은데 11 2020.01.07 476 0
35465 잡담 덴젤워싱턴이 저 시상식 후보에 한번도 없다는게 놀랍닼ㅋ 6 2020.01.07 399 2
35464 잡담 제니퍼 로페즈 바프타 여조 후보에도 못든거 충격적이네 11 2020.01.07 597 2
35463 잡담 바프타는 미국에서 관심 많아? 10 2020.01.07 593 0
35462 잡담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전반적인 평가 3 2020.01.07 368 0
35461 잡담 BAFTA 쏘 화이트하다고 불만나오는 트위터 상황.... 44 2020.01.07 1587 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1831 Next
/ 1831

Copyright ⓒ 2017 - 2020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