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본문 내용 보이기
  • tory_1 2024.06.18 19:15
    할 사람은 뒤에서 하겠지
  • tory_2 2024.06.18 19:16
    아무 맥락 없이 냅다 성상납? 그것도 남자배우? 뭐 여자배우들은 그런걸로 얘기가 나왔었어?
  • tory_3 2024.06.18 19:22
    밑에 올라온 글 보고 썼겠지
  • tory_2 2024.06.18 19:24
    @3 아 밑에 글 올라온줄 몰랐네 미안
  • tory_4 2024.06.18 19:22
    없을리가
  • tory_5 2024.06.18 19:24
    중국 지인 몇명 있는데 중국은 돈 많은 여자가 남자 갖고노는거 ㅈ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결혼했고 남편도 잘나가면 들키는 순간 개쪽+개같이 안두들겨맞는게 다행인 수준같음.. 있기야 하겠지만 ㅈㄴㅈㄴㅈㄴ 숨기겠다 싶어
  • tory_6 2024.06.18 19:25
    성상납인지까진 모르겠지만 중국 남배우 중에 스폰 받은 과거 털린 애 있더라 ㅋㅋㅋ
  • tory_7 2024.06.18 19:26
    없진 않겠지만 좀 더 은밀하겠지
  • tory_8 2024.06.18 19:41
    있어. 심지어 남배우가 남자 스폰이랑 자는 일도 비일비재하다고 함....ㅎ 비화라서 말 못 하겠다ㅠ
  • tory_9 2024.06.18 20:05
    예전에 남자아나운서가 스폰으로 시끄러웠던거 같은데
  • tory_10 2024.06.18 20:54
    있고 얘넨 그런거 당연하게 생각함 저런일 터져도 뒤집어 지고 이런거 없음..
  • tory_11 2024.06.18 21:25
    있고... 남자도 받음...
  • tory_12 2024.06.18 21:59
    남자아나운서는 거의 스폰 없으면 티비에 나올수가 없다던데, 배우도 마찬가지 일듯함.
  • tory_13 2024.06.18 22:01
    없을리가
  • tory_14 2024.06.18 22:38

    있지않을까

  • tory_15 2024.06.19 01:17
    있어 구여친이 빡쳐서 통화녹음올린거에 지랑 다른남배우 몇명 했다고 거론한거 폭로된거도 있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전체 【영화이벤트】 '하우스메이트' 초대 이벤트🏠 🎬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시사회 7 2024.07.11 2413
전체 【영화이벤트】 필름다빈 X 아리랑인디웨이브 🎬 <변중희 배우전> GV 시사회 6 2024.07.09 3564
전체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2021.04.26 596484
공지 [왕실 관련 게시물 작성 시 안내사항] 2022.09.15 35116
공지 헐리우드 게시판 이용규칙 (230529 Update) 2022.04.24 48084
공지 🚨 해외연예인 대상 인신공격성 악플 규제 안내 2021.04.23 573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510 잡담 멜라니아 표정 안좋은 모습 또 파파샷 찍히겠네 17:26 29
128509 잡담 킴 이방카랑 요즘 붙어다니고 인도재벌 초대받고 17:19 85
128508 잡담 트럼프 아들 근황 4 17:15 186
128507 영상 케이티 위트니스 이후 최고 히트곡 3 16:43 166
128506 잡담 뉴스 보니까 트럼프 백악관으로 다시 들어가겠네 3 16:43 240
128505 잡담 트럼프 대통령 선거 하기 전에 snl 호스트로 출연 하는거 아닐지 2 16:00 231
128504 잡담 트럼프 쏜놈 공화당 당원이래 13 15:34 895
128503 사진 LA에서 안젤리나 졸리와 팍스 5 15:33 413
128502 잡담 킴카가 인도 재벌 결혼식 인증샷 몇개 올렸는데 15 15:32 725
128501 사진 시크릿서비스 간지나 5 15:22 445
128500 잡담 무슨 자유의여신 전쟁의여신 이런 느낌으로 찍혀서 어이없음 12 15:13 710
128499 잡담 티모시 샬라메 제임스맨골드 갑질 기사떳는데 믿을만한가 18 15:05 818
128498 잡담 지금 부통령은 인기 없어? 카밀라 해리스 10 14:53 614
128497 잡담 트럼프 안좋아하는데 이 사진 진짜.. 아이코닉하네 17 14:45 930
128496 잡담 내가 제일 좋아하는 테일러 1989 era🩵 4 14:32 242
128495 잡담 킴카 진짜 예쁘다 2 14:23 426
128494 잡담 테일러 레드 앨범 감성 너무 좋다.. 4 14:14 142
128493 잡담 바이든은 인지력에 문제있는것같아서 10 14:08 693
128492 잡담 웸블리 2일 매진된 두아 리파 6 13:51 376
128491 사진 뉴욕에서 벨라 하디드 3 13:36 353
목록  BEST 인기글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

Copyright ⓒ 2017 -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