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매복사랑니이고 이틀전에 발치 끝냈음!

자주가던 병원에서 빠꾸당해서 대학병원에 한달 전에 예약해서 뽑았고, 덜덜 떨면서 갔는데 평생 이짓거리만 해서 현타온거 같은 의사쌤이 시큰둥한 표정으로 설명해주고 싸인하고 뽑음


마취주사 받고 - 시작하고 - 한방 더 맞고 - 다 뽑음



뽁 소리 날거라면서 말했는데 난 그 소리를 못들어서 하는 내내 아니 언제 뽑는거야,,,, 쪼개기만 하네,,, 하는 도중 뽑음 ㅎ




뽑는건 하나도 안아팠으나 집에 도착한 순간부터 눈물이랑 식은땀 줄줄 나면서 정말 아팠다

진짜 너무 아팠음!!!!!! 너무 아파서 숨을 헉헉 내쉼



나머지 하나는 뽑고 30분안에 걍 약 먹을려고 ㅎ

발치후 한시간 뒤 먹었다가... 죽음을 맛봄....



죽만 먹고 있고 가글 자주 하는 중

약도 꼬박꼬박 먹고 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처부위에 약간의 음식물이 끼는데

1. 칫솔질 너무 열심히 하면 안됨

2. 그리고 그 이물질이 (허연거) 음식물인지 아닌지 모르겠음

3. 가글 졸ㄹㄹㄹ라 열심히 함


그래서 약간 남아있어서... 지금 저걸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중임...

계란죽만 먹었는데 걍 쌀죽을 먹을껄 후회중 ㅠ

근데 또 꼬맨곳에 얹혀있는것에 가깝기도 하고

아직 안에 낀다는건 아니어서 괜찮으려나..?ㅠㅠ 그냥 수시로 가글해서 털어내려고 노력중




전체적인 감상은 입으로 생리하는거 같아

드라이소켓 너무 무서워서... 지금... 입안을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중이야...

소독하러 오라는 말이 없는데 (어차피 담주에 하나 더 뽑으러 가긴 함ㅎ)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른 병원들은 소독어쩌고저쩌고 말하기도 하네...?


근데 난 매복수평어쩌고인거에 비해 신경이랑 좀 멀리멀리 떨어저있다고 함

진짜... 사랑니가 바르게 났거나 없거나 하는 토리들... 

복받은거ㅑㅇ... 타고난거야...부러운거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 고나리/눈치주기/취ㅈ 위반 강력제재 최종 경고 ❞ ✰✰✰✰✰✰✰✰✰✰✰✰ 252 2019.03.24 142998 0
전체공지 ✐ 디미토리 전체 게시판 이용규칙 (10/27 추가) 6571 2019.01.01 131616 24
공지 정보/자료 건강방 공지 58 2017.12.19 6183 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3 치료후기 답없는 여드름 뾰루지가 없어졌어! 1 2019.08.15 221 0
182 치료후기 담낭염 쓸개, 담석 제거 후기 (돌 사진 있음) 말 많음 16 2019.08.15 367 0
181 치료후기 "중심망막정맥폐쇄"라는 병 들어봤니? (feat. 눈중풍) 18 2019.08.07 493 1
180 치료후기 골반비대칭, 절뚝거림, 허리디스크, 일자목, 라운딩숄더 등등 많이 개선본 후기... 74 2019.08.02 6317 297
179 치료후기 A형간염 예방접종 비용 (서울시립동부병원) 및 기타 정보 6 2019.07.23 182 3
178 치료후기 와씨 우울증 불안증 때문에 불면증은 오랜기간 겪었는데 잠 안 자니까 우울증 불안증 도지는 수도 있구나 2 2019.07.21 176 0
177 치료후기 Hpv바이러스 소멸, cin1단계에서 정상경부로 돌아온 후기 17 2019.07.19 483 1
176 치료후기 이가 아파 임플란트 각오하고 치과에 갔어ㅠ 2019.07.16 147 0
» 치료후기 사랑니 발치 후기 2 2019.07.13 187 0
174 치료후기 과민성 대장증후군 톨이 쓰는 특급 비법 157 2019.07.09 8552 369
173 치료후기 정신과에 대하여! 2 2019.07.03 191 2
172 치료후기 당뇨에서 일반으로 A1C 내린 후기 9 2019.07.02 286 4
171 치료후기 기면증 확진 후기 9 2019.07.02 636 1
170 치료후기 사시수술 후기 2편!! 3 2019.07.01 138 1
169 치료후기 사시 수술 후기 들고 왔어용~~~ 7 2019.06.29 350 1
168 치료후기 당뇨전증 나왔는데 3개월만에 정상치로 돌아옴!ㅜㅜ 3 2019.06.26 434 9
167 치료후기 발에 박힌 가시 빼고 온 후기 5 2019.06.22 390 0
166 치료후기 사랑니 드디어 다뽑았다ㅠㅠ(과정 + 치과추천!!) 2 2019.06.21 267 1
165 치료후기 불면증 있는 토리들 대추씨 가루 차처럼 마셔봐 꼭 9 2019.06.17 275 5
164 치료후기 프로게스테론 크림 후기 2 2019.06.14 234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

Copyright ⓒ 2017 - 2019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