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유명한 작품이다 보니깐 내용을 알고 있어서 정작 영화는 늦게 봤거든

근데 나는 이게 엄청난 명작으로 알고 있었는데 영화 초반 부터 너무 장벽이야.....

남자 주인공도 아내 때리고, 머리에 불 붙이는 장면, 애기 요람(?) 같은거 밀치는 장면도 그렇고 

너무 불편하고 못 보겠는 장면이 많아.....ㅠㅠㅠㅠㅠ 

나는 무슨 대단한 예술인 영화, 로맨스 영화 이런걸 기대했는데.. 그냥 주인공 둘이 난리치는걸로 밖에 안보여서 공감도 안되고

레오 외모나 연기를 떠나서 이 영화가 왜 지금까지 회자되는걸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

솔직히 불편한 장면들이 많아서 베우 연기도 눈에 잘 안들어오고.....ㅠㅜ

다들 이 영화 어떻게 봤니??ㅜㅜ 왜 그렇게 유명한 작품인걸까..ㅠ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서버이전 및 확장 계획 안내 (1월 말까지 접속 불안정) 142 2021.01.12 7313 0
전체공지 디미토리 전체 이용규칙 14788 2019.01.01 457632 68
공지 도서 [집계 결과] 2020년 11월 토리들의 독서 기록 + 12월에 뭐 읽지? 20 2020.12.04 1854 15
공지 토리정원 공지 126 2018.04.19 42231 8
모든 공지 확인하기()
7722 영화 당황스럽고 기분 나빴던 주먹왕랄프2 쿠키 영상 16 2019.06.20 1879 0
7721 영화 최우식X공명,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 '멍뭉이'로 호흡 23 2019.06.20 1218 0
7720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삭제·헌정신 추가 북미 재개봉 13 2019.06.20 1012 0
7719 영화 존윅3 시사회로 보고온 후기! 스포없음 6 2019.06.20 773 1
7718 영화 토이스토리4 어떤 관에서 볼까?? 골라줘! 2 2019.06.20 248 0
7717 영화 영화 유전 핫한 영화였어? 11 2019.06.19 1529 0
7716 영화 사탄의 인형 스페셜 포스터 4 2019.06.19 327 1
7715 영화 +도서 / 톨들은 상처받고 우울할 때 뭘 보면서 위안 얻어? 21 2019.06.19 511 11
7714 영화 톨들 펑펑 울고 싶을 때는 어떤 영화 보니? 41 2019.06.19 661 0
7713 영화 기생충 계속 생각나는 장면 4 2019.06.19 1412 0
7712 영화 알라딘 (원작) 동굴씬 8 2019.06.19 1306 0
7711 영화 인사이드 아웃에 숨겨진 10가지 비밀 2019.06.19 515 3
7710 영화 기생충 궁금증 송강호와 조여정의 ㅇㅇ 스포유 10 2019.06.19 3247 0
7709 영화 찾아줘) 중국? 홍콩? 청춘 영화 찾고 있어(90~00년대 즈음인 듯) 2 2019.06.19 321 0
» 영화 톨들은 영화 토탈 이클립스 어떻게 봤어??? (스포있음) 22 2019.06.18 485 1
7707 영화 기생충 800만 감사 GV 상영회 7 2019.06.18 828 0
7706 영화 기생충 그림, 노래 (스포는없지만 안보는게좋음) 6 2019.06.18 1213 3
7705 영화 어제 기생충 2차 뛰고왔어!9스포0 7 2019.06.18 723 1
7704 영화 애니메이션 더빙은 애기들 관크 심하니?(토이스토리4) 42 2019.06.18 1164 0
7703 영화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원하는 걸 이루는 영화 추천해줄래? 추천있음! 21 2019.06.18 612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 654 Next
/ 654

Copyright ⓒ 2017 - 2021 dmi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