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얘기 들을까봐 CG 샘플을 못 가져오고 있는데...
이 게임 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캐릭터 스탠딩 CG는 기깔나게 잘 뽑으면서... 왠지 스토리 CG는 이상하게 뽑지 않아...?
6주년이나 됐는데 여전히 스토리 CG는 괴이하게 뽑히는 경우가 많더라고... 스탠딩에 홀려서 호로록 캐릭 뽑아 스토리를 보면... 정말 이유를 모르겠는데 인삐 작렬 괴이한 구도 작렬이야.... 특히 키스씬에서 그게 더더욱 잘 드러난다... 스탠딩 CG가 날로 빛을 발하다보니 더 괴리감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아...
스탠딩 / 스토리 CG 담당하는 사람은 초창기 때부터 나뉘어져 있던 것 같은데 왜 실력차가 이렇게까지... 보통 스토리가 더 중요해서 여기에 공들이지 않아...? 스토리 CG는 6년째 너무 날로 먹는 기분이라 가끔 의아해... 지금도 뽕차서 최애 왕자님 스토리 보고 다시 의문만 한가득 안고 옴...
이 게임 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캐릭터 스탠딩 CG는 기깔나게 잘 뽑으면서... 왠지 스토리 CG는 이상하게 뽑지 않아...?
6주년이나 됐는데 여전히 스토리 CG는 괴이하게 뽑히는 경우가 많더라고... 스탠딩에 홀려서 호로록 캐릭 뽑아 스토리를 보면... 정말 이유를 모르겠는데 인삐 작렬 괴이한 구도 작렬이야.... 특히 키스씬에서 그게 더더욱 잘 드러난다... 스탠딩 CG가 날로 빛을 발하다보니 더 괴리감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아...
스탠딩 / 스토리 CG 담당하는 사람은 초창기 때부터 나뉘어져 있던 것 같은데 왜 실력차가 이렇게까지... 보통 스토리가 더 중요해서 여기에 공들이지 않아...? 스토리 CG는 6년째 너무 날로 먹는 기분이라 가끔 의아해... 지금도 뽕차서 최애 왕자님 스토리 보고 다시 의문만 한가득 안고 옴...
어 맞아..... 이게 꿈왕국만 그런게 아니라
중소개발사에서 나온 게임 중에
캐릭터 원안 / 인게임 스탠딩 / 인게임 스틸
셋이 다 다른 사람이 맡아서 그림체 차이 심한 경우가 심심찮게 있더라..
스틸이 전신일러보다 구도 다양해서 난이도 높은건 알겠는데, 그래도 스틸 담당자 실력이 안 늘어서 의아하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