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들어가서 입면 도와주려고 같이 누워있음 시간이 좀 걸려도 잘 잤는데 이젠 안자고 버티면서 2시간 3시간 보내더라
그래서 너무 힘들어서 그냥 두고 나와버리니 한 15분~20분 울다 잠 그 시간이 10분으로 줄어들고 오히려 입면도 빨라졌어
그래서 그렇게 재우다가 재접근기가 왔는데 진짜 애가 미울정도로 자는걸로 너무 힘들게해
재워줘도 안자고 버텨 ㅠ 새벽에 울어서 들어가서 같이 누우면 좀 자야 나도 자는데 애가 2시간을 안자고 발을 내 얼굴에 올리고 머리카락 잡아당기고 너무 힘들게해서 결국 나오고 애는 애대로 울다 지쳐 잠들고 연속이야
낮잠도 40분 자고 깨서 찾아
그래서 들어가면 또 안자 방금도 40분 자고 일아닜길래 1시간 넘게 재워보다 실패하고 데리고 나왔어
오늘은 급기야 애한테 소리지르고싶은 생각도 들 정도라 우울증같아서 병원도 가봐야할거같고
평소에도 날 너무너무 힘들게했던 초예민한아이라 너무 힘들다 ㅠ
여튼 18개월 수면교육은 어떻게 하는게 바람직하니 ㅠ
참고로 쌍둥이라 이 아이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야 ㅠ 다른 아이는 잘자고 잘먹어서 그 아이의 리듬도 같이 생각해야해 ㅠ 다른 아이가 얘때문에 잠도 설치고 그래서 같이 너무 힘들어해 ㅠ
그래서 너무 힘들어서 그냥 두고 나와버리니 한 15분~20분 울다 잠 그 시간이 10분으로 줄어들고 오히려 입면도 빨라졌어
그래서 그렇게 재우다가 재접근기가 왔는데 진짜 애가 미울정도로 자는걸로 너무 힘들게해
재워줘도 안자고 버텨 ㅠ 새벽에 울어서 들어가서 같이 누우면 좀 자야 나도 자는데 애가 2시간을 안자고 발을 내 얼굴에 올리고 머리카락 잡아당기고 너무 힘들게해서 결국 나오고 애는 애대로 울다 지쳐 잠들고 연속이야
낮잠도 40분 자고 깨서 찾아
그래서 들어가면 또 안자 방금도 40분 자고 일아닜길래 1시간 넘게 재워보다 실패하고 데리고 나왔어
오늘은 급기야 애한테 소리지르고싶은 생각도 들 정도라 우울증같아서 병원도 가봐야할거같고
평소에도 날 너무너무 힘들게했던 초예민한아이라 너무 힘들다 ㅠ
여튼 18개월 수면교육은 어떻게 하는게 바람직하니 ㅠ
참고로 쌍둥이라 이 아이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야 ㅠ 다른 아이는 잘자고 잘먹어서 그 아이의 리듬도 같이 생각해야해 ㅠ 다른 아이가 얘때문에 잠도 설치고 그래서 같이 너무 힘들어해 ㅠ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