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타임으로 일해서 4시에 애 하원시키고 바로 놀이터가는 편이거든 ㅋㅋㅋ
갑자기 더워져서 모기가 벌써나오더라고...
어제부터 가방에 썬크림, 모기패치, 바르는모기약, 손선풍기, 밴드, 가벼운 바람막이 등등 챙겼더니 가방이 둔기가됐네 ㅋㅋㅋ 별거 넣지도 않았는데 왜케 무거운지ㅜㅠ
물티슈, 손수건, 여벌바지랑 속옷은 원래 가지고다녀가지고..
양산도 챙겨야하눈데 작은가방이라 공간이없네...ㅋㅋㅋㅋ
나하나면 걍 다니는데 애랑 다니니 챙길게 산더미야ㅠㅠㅋㅋ
너무 안큰 보부상용 가방하나 사야하나 고민중..ㅋㅋㅋㅋㅋ
갑자기 더워져서 모기가 벌써나오더라고...
어제부터 가방에 썬크림, 모기패치, 바르는모기약, 손선풍기, 밴드, 가벼운 바람막이 등등 챙겼더니 가방이 둔기가됐네 ㅋㅋㅋ 별거 넣지도 않았는데 왜케 무거운지ㅜㅠ
물티슈, 손수건, 여벌바지랑 속옷은 원래 가지고다녀가지고..
양산도 챙겨야하눈데 작은가방이라 공간이없네...ㅋㅋㅋㅋ
나하나면 걍 다니는데 애랑 다니니 챙길게 산더미야ㅠㅠㅋㅋ
너무 안큰 보부상용 가방하나 사야하나 고민중..ㅋㅋㅋㅋㅋ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