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주 임산부인데 자꾸 배 별로 안나왔다그러니까 너무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아ㅠㅠ
임당이라 27주부터 식단관리 하고있기도 하고, 첫째낳고 찐 살 다 빼고 51키로로 말랐을때부터 임신해서 그런지 자꾸 말랐다 배 조금나왔다 듣는데 나 지금 58키로로 임신해서 7키로 쪘고 한달반 뒤에 출산이라 그때까지 못해도 한 2키로 찌면 임신기간중에 총 9키로 찌는거라 정상범위인데ㅠㅠㅠㅠ
애가 1주 정도 작은데 병원에서는 1-2주 정도 작은건 괜찮다고해서 크게 신경 안쓰려고 하는데 자꾸 배 작다고 하니까 괜히 긁히는거같아 맘이ㅜㅜ
근데 뭐 어떡해 임당이라 하루에 5번 넘게 손가락 찌르고있는데ㅠㅠㅠㅠ
임당이라 27주부터 식단관리 하고있기도 하고, 첫째낳고 찐 살 다 빼고 51키로로 말랐을때부터 임신해서 그런지 자꾸 말랐다 배 조금나왔다 듣는데 나 지금 58키로로 임신해서 7키로 쪘고 한달반 뒤에 출산이라 그때까지 못해도 한 2키로 찌면 임신기간중에 총 9키로 찌는거라 정상범위인데ㅠㅠㅠㅠ
애가 1주 정도 작은데 병원에서는 1-2주 정도 작은건 괜찮다고해서 크게 신경 안쓰려고 하는데 자꾸 배 작다고 하니까 괜히 긁히는거같아 맘이ㅜㅜ
근데 뭐 어떡해 임당이라 하루에 5번 넘게 손가락 찌르고있는데ㅠㅠㅠㅠ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