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월 아기 어린이집 간지 이제 겨우 한 달? 정도 된거 같아 중간중간 아팠어서
어린이집에서 오후 간식 먹고 하원하는데
오자마자 우유 200 먹고 고구마도 먹고 막 간식 찾고 그래;;
아기 오늘 간식이랑 밥은 잘먹었나요? 물어봐도 잘먹던데요~ 하고 말하시는데..
식단 보고 아기가 그걸 먹어요? 하고 물어야 그건 좀 안좋아하긴 하더라구요 입에 넣고 뱉었어요 이렇게 나중에 얘기하시더라고..
그냥 잘먹엇단 얘기는 흘려들으면 되는걸까? 원래 오후간식 먹고 와도 더 간식 찾는거니?
그리고 집에서는 먹는걸로 좀 까탈부리거든 ㅠㅠ
원래 한그릇 요리주다가 얼집이랑 비슷하게 식판에 자기주도 하게 하면 더 안먹음..
그래서 진짜 거기선 먹긴하나? 다른 애들이 먹으니 따라먹는건가? 잘모르겠어 ㅠㅠ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