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풀타임 워킹맘들 어떻게 사는거?
난 5시간 일하고 퇴근하는데 집에오면
2시~2시반쯤 됨
내꺼 챙겨먹고 집 대충 치우고
좀 누워있다보면 애기 하원이야ㅠㅠ
4시 하원시키다가 너무 버거워서
연장반 신청하고 다섯시에 픽업감.. ㅠㅠ
그래도 풀타임보단 두시간이라도 내시간
있는게 어디야 하면서 다니는데
풀타임은 진짜 아직도 엄두가 안난다 ㅋㅋㅋ ㅠㅠㅠ
다들 음식이나 집안일은 어떻게 해결해?
다~~ 외주줘? 궁금
참고로 우리는 조부모님 도움 못받아
한달에 한번정도 손주보고싶다고 주말에 오시긴함..
두세시간 보고 가심
난 5시간 일하고 퇴근하는데 집에오면
2시~2시반쯤 됨
내꺼 챙겨먹고 집 대충 치우고
좀 누워있다보면 애기 하원이야ㅠㅠ
4시 하원시키다가 너무 버거워서
연장반 신청하고 다섯시에 픽업감.. ㅠㅠ
그래도 풀타임보단 두시간이라도 내시간
있는게 어디야 하면서 다니는데
풀타임은 진짜 아직도 엄두가 안난다 ㅋㅋㅋ ㅠㅠㅠ
다들 음식이나 집안일은 어떻게 해결해?
다~~ 외주줘? 궁금
참고로 우리는 조부모님 도움 못받아
한달에 한번정도 손주보고싶다고 주말에 오시긴함..
두세시간 보고 가심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