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된 아기 첫 산책 나갔다가 유아차 고민이 생겨서
먼저 겪어본 토리들 의견을 듣고싶어!
사촌언니한테 부가부 절충형 비5 물려받아서
원래 이걸 쭉 쓰다가 휴대용을 사려고 했었어.
그런데 원래 우리 동네 보도 상태가 좀 안 좋은데
내 생각보다 훨씬 더 보도 상태가 안 좋더라구.
그래서 디럭스를 사고싶긴한데
우리집이 진짜진짜 좁아서 디럭스사면 매번 폴딩해야하고
폴딩해도 집밖 야외 복도에 세워야할 판이야…
그리고 아파트가 특이해서 엘베타러갈 때 반층 계단(6-7칸정도)이 있어ㅠㅠ
그래도 지금꺼가 절충형인데 디럭스랑 엄청 차이가 날까 싶기도하고,
베시넷 메리트도 크게 없는 백일 아기라
보관&이동하느라 엄청 고생할 거 같은데,
굳이 디럭스를 또 들이는게 맞나 고민중이야.
디럭스 산다면 부가부 폭스3나 폭스2 당근할 예정이고,
보도 상태 안좋은 동네 산책 + 큰 공원 흙길 산책이 주용도가 될 거 같아.
한번 산책해보니까 더 자주 나가고 싶어져서
가격이 좀 저렴하면 후회해도 사보겠는데
폭스는 당근도 가격이 꽤 되서 더 고민되네
토리들 의견은 어때?
+) 그리고 추가질문!!
휴대용은 보통 언제쯤 사서 언제까지 써??
먼저 겪어본 토리들 의견을 듣고싶어!
사촌언니한테 부가부 절충형 비5 물려받아서
원래 이걸 쭉 쓰다가 휴대용을 사려고 했었어.
그런데 원래 우리 동네 보도 상태가 좀 안 좋은데
내 생각보다 훨씬 더 보도 상태가 안 좋더라구.
그래서 디럭스를 사고싶긴한데
우리집이 진짜진짜 좁아서 디럭스사면 매번 폴딩해야하고
폴딩해도 집밖 야외 복도에 세워야할 판이야…
그리고 아파트가 특이해서 엘베타러갈 때 반층 계단(6-7칸정도)이 있어ㅠㅠ
그래도 지금꺼가 절충형인데 디럭스랑 엄청 차이가 날까 싶기도하고,
베시넷 메리트도 크게 없는 백일 아기라
보관&이동하느라 엄청 고생할 거 같은데,
굳이 디럭스를 또 들이는게 맞나 고민중이야.
디럭스 산다면 부가부 폭스3나 폭스2 당근할 예정이고,
보도 상태 안좋은 동네 산책 + 큰 공원 흙길 산책이 주용도가 될 거 같아.
한번 산책해보니까 더 자주 나가고 싶어져서
가격이 좀 저렴하면 후회해도 사보겠는데
폭스는 당근도 가격이 꽤 되서 더 고민되네
토리들 의견은 어때?
+) 그리고 추가질문!!
휴대용은 보통 언제쯤 사서 언제까지 써??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