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것도 모르는 애들은(친구아닌지인) ai로 보고싶은 스토리 돌려서 써보면 되지 않냐하는데
글러로서 자존심이 있어서 그러긴싫어!!!내가 젤 싫어하는 소리임
그소리들으면 쒸익대면서 노트북 염
근데 한글키자마자 급 기승전결 쓸 생각에 머리아파서 끄적이다가
도파민을 찾아 딴짓을...헤헤
내머리속에 있는걸 다 끄내고싶다 나두ㅠㅠ
글러로서 자존심이 있어서 그러긴싫어!!!내가 젤 싫어하는 소리임
그소리들으면 쒸익대면서 노트북 염
근데 한글키자마자 급 기승전결 쓸 생각에 머리아파서 끄적이다가
도파민을 찾아 딴짓을...헤헤
내머리속에 있는걸 다 끄내고싶다 나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