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왕일꺼라 수술날짜는 안나왔지만 일단 여름방학 끝난 38주정도로 잡을 예정인데
무리하면 안되는 36~37주 2주간 딱 유치원 방학이 걸림
아예 어린이집 보낼정도로 어리면 할머니집에 좀 부탁할까? 싶었는데 (편도2시간)
터울이 좀 있어서 첫째가 이미 7세임 게다가 남아.... 조부모님이 절대 2주간 감당이 안되실듯
학원도 딱히 가는 곳 없어서 부랴부랴 태권도 하나 등록할 예정인데
알아보니 태권도도 여름방학이 딱 겹칠듯 하네 ㅠ
유치원에 물어보니 긴급보육을 할꺼같긴 한데 아직 확정이 아니래
보통 10명 내외로 이용한다고 하는데 점심도시락, 간식도시락, 등하원 다 해줘야 된다고 하네
내가 초보운전이라 등하원이 젤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일단 긴급보육 2~3일이라도 신청하는게 낫겠지?
남편휴가는 내가 수술 1주일, 조리원 2주있을동안 출산휴가랑 최대한 끌어쓰려고 계획함
혹시 비슷한 경험있는 톨 있을까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