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톨들 오늘 하루도 안녕하니?
한달 뒤 복직을 앞두고 있는데 이제 아가 연장반을 해야하거든!
아직은 매일 3시 반 하원이라 하원할때 담임 쌤이랑 얘기도 하고 그거 끝나구 키즈노트도 보내주시구 해
연장반은 기존 샘들이 돌아가면서 하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어쨌든 담임샘 아니고 다른 분들이 연장반때 보시잖아
그러면 하원할때 오늘 어땠는지 이런건 이제 더이상 말할 수 없는 걸까..?!
키즈노트도 연장반 쌤이..?!
그리구 하원을 5시 반 넘어서 하게되는데 ㅠㅠ
원래 5시 반 저녁 먹던 아기라서 중간에 오후간식 나오는거 + 개인간식 챙겨가면 어떨까 하거든..
개인간식으로 오후에 먹는 아가들도 있을까???
한달 뒤 복직을 앞두고 있는데 이제 아가 연장반을 해야하거든!
아직은 매일 3시 반 하원이라 하원할때 담임 쌤이랑 얘기도 하고 그거 끝나구 키즈노트도 보내주시구 해
연장반은 기존 샘들이 돌아가면서 하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어쨌든 담임샘 아니고 다른 분들이 연장반때 보시잖아
그러면 하원할때 오늘 어땠는지 이런건 이제 더이상 말할 수 없는 걸까..?!
키즈노트도 연장반 쌤이..?!
그리구 하원을 5시 반 넘어서 하게되는데 ㅠㅠ
원래 5시 반 저녁 먹던 아기라서 중간에 오후간식 나오는거 + 개인간식 챙겨가면 어떨까 하거든..
개인간식으로 오후에 먹는 아가들도 있을까???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