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일 아기 데리고 첫유모차 외출 아파트단지산책했는데
너무 조용히 잘 있어서 성공인줄 알았더니
집와서 몇번이나 게우고 난리남...
신생아 라이너했고 최대한 천천히걸었음 ㅠ
에그 제트플러스 절충형인데 디럭스 사야하나?ㅠ
디럭스도 뭐가 맞는지 모르니까 가서 타봐야겠네?ㅠㅜ
아기띠도 엄청 싫어해서 잘 못하는데...ㅜ
아님 좀 더 적응시켜봐야할까
나가고싶은뎅..
너무 조용히 잘 있어서 성공인줄 알았더니
집와서 몇번이나 게우고 난리남...
신생아 라이너했고 최대한 천천히걸었음 ㅠ
에그 제트플러스 절충형인데 디럭스 사야하나?ㅠ
디럭스도 뭐가 맞는지 모르니까 가서 타봐야겠네?ㅠㅜ
아기띠도 엄청 싫어해서 잘 못하는데...ㅜ
아님 좀 더 적응시켜봐야할까
나가고싶은뎅..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