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5대하고 싶은데 5대하려면 다른 옵션필수로 해야해서 어거지로 알파룸 에어컨까지6대 9백만원 나오더라구?
에어컨은 하고 들어가는게 낫다 아니다 요즘은 몇시간이면 공사끝나고 최신형으로 싸게 달수있다 의견이 반반이라 혼란스럽군
아그리고 미옵션이 가스렌지 옵션이 인덕션인데 미옵션이면 전기선이 없어서 뚫어야 한다해서 이것도 인덕션을 하는게 나은건지 뭐 결정할게 이리 많은지 모르겠다..
최대한 옵션안하고 싶어서 다른부가적인건 아예생각도 안하고 드레스룸시스템 짜는것 냉장고위 상부장 이런거 다 나중에 사제로 할까 하는데 그게 낫겠지?
신축 들어간톨들 의견좀 주겠니? 고마워🥹
에어컨은 하고 들어가는게 낫다 아니다 요즘은 몇시간이면 공사끝나고 최신형으로 싸게 달수있다 의견이 반반이라 혼란스럽군
아그리고 미옵션이 가스렌지 옵션이 인덕션인데 미옵션이면 전기선이 없어서 뚫어야 한다해서 이것도 인덕션을 하는게 나은건지 뭐 결정할게 이리 많은지 모르겠다..
최대한 옵션안하고 싶어서 다른부가적인건 아예생각도 안하고 드레스룸시스템 짜는것 냉장고위 상부장 이런거 다 나중에 사제로 할까 하는데 그게 낫겠지?
신축 들어간톨들 의견좀 주겠니? 고마워🥹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