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다닐때는 가정형이라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였거든
교류가 참 많아서 절로 선물 챙기게 됐었는데
유치원 처음 보내보니
선생님께 감사하지 않는다는게 절대 아님!
사실 상담도 전화로 하고
선물하지말까 생각이 더 크게들어
(사립이고 선물 안받는다는 공지 없음)
유치원을 원래 더 잘 챙겨야 하나?
다들 어때?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였거든
교류가 참 많아서 절로 선물 챙기게 됐었는데
유치원 처음 보내보니
선생님께 감사하지 않는다는게 절대 아님!
사실 상담도 전화로 하고
선물하지말까 생각이 더 크게들어
(사립이고 선물 안받는다는 공지 없음)
유치원을 원래 더 잘 챙겨야 하나?
다들 어때?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