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때부터 불안증이 생김 + 해외이주(오른쪽운전대) +체력바닥 등의 이슈로 원래도 초보였는데 임신하면서 멈췄거든
애낳고 10번 정도 한거같아 30분 거리
근데 지금은 거의 안 하는데 얼마 전에 비가 오는데 택시를 타는 것도 일이더라고
늘 버스, 택시타고 불만 없었는데 비오니까 이건 아니다 싶다
하다보면 늘까?운전 잘 하는 엄마들 부럽다
애낳고 10번 정도 한거같아 30분 거리
근데 지금은 거의 안 하는데 얼마 전에 비가 오는데 택시를 타는 것도 일이더라고
늘 버스, 택시타고 불만 없었는데 비오니까 이건 아니다 싶다
하다보면 늘까?운전 잘 하는 엄마들 부럽다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