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만1세반 다니고있는 28개월 아기를 키우고있어!
0세반부터 다녔었는데 그때는 담임샘이먼저 모자를
말씀하시더라고..(비나 미세먼지안좋을때빼곤 항상 10시반쯤 산책나가는 원이야!) 그래서 올해도 여러가지모자를 샀어
(캡모자,버킷햇,뒷목가려주는 모자 등등)
근데 모자를 산책할때 안씌여주시더라구..
키즈노트 봤는데 반아기들이 10명있는데
한명도쓴아기가 없었어..!!
봄이후로는가방에 넣어서 보내다가
이번주에는 등원할때마다 종류별로 씌여서 등원시키는데
그래도 산책사진보면 안쓰고있어서..
(모자 안쓰는아기는 아님..씌여주면 쓰고있어!
혼자쓰진못해..)
혹시 산책때 모자씌여주실수있냐고 여쭤보면 진상일까?
좀더 더워질때까지 기다려봐야할까ㅠㅠ
의견주면 고맙겠어 😭😭😭
0세반부터 다녔었는데 그때는 담임샘이먼저 모자를
말씀하시더라고..(비나 미세먼지안좋을때빼곤 항상 10시반쯤 산책나가는 원이야!) 그래서 올해도 여러가지모자를 샀어
(캡모자,버킷햇,뒷목가려주는 모자 등등)
근데 모자를 산책할때 안씌여주시더라구..
키즈노트 봤는데 반아기들이 10명있는데
한명도쓴아기가 없었어..!!
봄이후로는가방에 넣어서 보내다가
이번주에는 등원할때마다 종류별로 씌여서 등원시키는데
그래도 산책사진보면 안쓰고있어서..
(모자 안쓰는아기는 아님..씌여주면 쓰고있어!
혼자쓰진못해..)
혹시 산책때 모자씌여주실수있냐고 여쭤보면 진상일까?
좀더 더워질때까지 기다려봐야할까ㅠㅠ
의견주면 고맙겠어 😭😭😭
로그인 해주세요.